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유럽여행정보

(종료) 부킹닷컴 회원가입, 호텔 투숙 후 10% 캐시백 받기 - booking.com

반응형

봉모망 부킹닷컴 10% 환급은 종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천천히 살아가기 룰루입니다. 부킹닷컹 (booking.com) 친구초대 회원가입 페이지가 바뀐 부분이 있어서 새로 포스팅합니다.


해외 여행 시, 숙소는 제일 중요하고 비용이 가장 많이 드는 부분이라, 항상 여러 여행 예약 웹사이트에서 비교를 합니다. 요즘 여행 예약 웹사이트들이 다 같이 로열티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이제는 여러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숙소 예약하는 것보다 한 곳에서 로열티를 높여가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호텔스닷컴은 예전부터 10박이면 1박 무료와 같은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한 반면, 부킹닷컴, 익스피디아가 최근 로열티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해외여행 호텔 예약 전문 웹사이트 (에이전시) 부킹닷컴 회원가입 후 호텔 예약 시, 10% 캐시백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부킹닷컴 친추추천 링크를 클릭 한 후, 호텔 예약하면, 호텔 투숙 후 10%를 캐시백(호텔 예약 금액의 10%를 현금(카드)으로 돌려줌)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친구초대)



(1) 위의 회원가입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여 부킹닷컴을 실행합니다. 



(2) '가입하기' 탭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화면을 불러옵니다.

기존 부킹닷컴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경우, 호텔 투숙후 10% 캐시백 혜택없습니다.



(3)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그 외 페이스북, 구글계정, 네이버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Naver 계정으로 가입하기'를 클릭하면 네이버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네이버 로그인 후 회원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5) 부킹닷컴에서 도시와 여행 기간을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특정 도시의 호텔들 정보와 가격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은 로열티 프로그램 '.geniu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부킹닷컴 회원가입 후, 부킹닷컴으로 2번이상 숙박했다면 Genius 멤버가 됨.
    (비회원으로 숙박 예약 시, 혜택 주어지지 않음)

  • 전세계 수 많은 인기 숙소에서 10% Genius 할인 받을 수 있음.

  • 숙박횟수가 늘어날수록 더 많은 할인 및 특혜를 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