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유럽여행정보

현지투어 예약 전문 클룩 회원 가입하고 25 홍콩달러 할인받기 - KLOOK

반응형

해외여행 시, 특정 도시의 현지 투어, 식사권, 액티비티와 문화체험, 교통패스, 일일투어, 공항 리무진 버스 티켓등을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액티비티 예약 전문 여행사 << 클룩 KLOOL >> 회원가입 방법과 계정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항공권 예약 및 숙소 예약 사이트는 많이 보았지만 액티비티 위주로 된 사이트는 처음 이용해 봅니다. 또한 클룩은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 회원가입과 계정설정, 그리고 액티비티 조회와 예약이 매우 쉬워요. 


클룩 홈페이지 바로가기(링크)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회원 가입 시, 첫 번째 구매 시, HK$25 (25 홍콩달러 가치)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클룩 KLOOK 회원 가입 방법 알아보기


클룩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글자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매우 간단하게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무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용중인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입력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닫으면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성공적으로 회원가입 (계정생성)이 완료되면,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 시 입력했던 이메일주소가 표시됩니다. 




클룩 주요 메뉴 둘러보기


'EUR 유로'를 클릭하면 통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 'KRW 대한민국 원'을 클릭하여 통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앱을 스토어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른쪽의 QR코드를 통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AQ'를 클릭하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이메일주소를 클릭하면 '메뉴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메뉴에는 대시보드, 예약내역, 여행후기, 친구초대, 위시리스트, 쿠폰, 포인트, 계정설정이 있습니다. 이 중 계정설정을 클릭하면 계정관리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계정관리 화면의 모습입니다. 해당 정보는 외부로 공개되는 정보가 아니며 예약 시 사용하게 되는 정보입니다. 위의 그림을 참고하여 여권 정보를 토대로 입력하신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 정보를 저장합니다. 



계정 관리 같은 화면에서 로그인할 때의 '비밀번호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알림 설정'의 화면입니다. 프로모션, 알림, 계정관련하여 이메일 또는/그리고 SMS(문자)로 소식을 받을 것인지 설정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만약 SMS 또는 이메일의 정보 수신을 해지하면 할인혜택을 받지 못한다는 안내창이 뜯니다. 이 화면에서 유지할 지, 해지할 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검색창을 클릭하면 인기여행지 또는 특정 국가의 도시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도시를 선택하거나 도시 또는 액티비티명을 입력한 후 상세 화면으로 이동 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쿄 테마파크들 티켓의 경우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저가 보장이 된다고 합니다. 



특정 액티비티를 선택했을 때의 상세화면입니다. 상세화면에서는 요금과 안내사항이 표시되어 있으며, 당장 액티비티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위시리스트'를 클릭하여 저장해 둘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