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네덜란드

네덜란드 철도 NS 기차표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

반응형


네덜란드 철도청의 NS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기차표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덜란드 철도청 공식 홈페이지

https://www.ns.nl/en


네덜란드 NS 온라인 기차표 예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네덜란드 철도청 홈페이지 www.ns.nl 화면입니다. 웹사이트에서 기차표 예매를 위해서 출발역과 도착역 이름을 입력합니다. 



편도를 원하는 경우 Departure를 두고 검색하고, 왕복으로 기차 티켓을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 Arrival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출발 일자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여행 검색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Plan] 버튼을 클릭하여 기차를 검색합니다. 



암스테르담에서 로테르담으로 가는 편도 기차 검색 결과화면입니다. 왼쪽은 기차의 목록이며, 오른쪽은 해당 기차의 상세 정보입니다. 상세 정보 내용을 확인하여 여행 일정이 정확하다면 [Buy ticket]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구매를 시작합니다. 


  • 온라인으로 구매 시, 매표기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1유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할인 정보 및 왕복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Show discount and return price'를 클릭한 화면입니다. 


편도 티켓과 왕복, 시즌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의 가격을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discount는 할인되는 카드를 구매하고 있는 경우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왼쪽은 티켓 결제하기 전 탑승객 수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오른쪽은 여행 정보를 요약한 것으로, 탑승객 수를 선택하면 가격이 변경됩니다. 



탑승객의 상세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모든 정보는 영문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특히 영문 이름의 경우, 영문 이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니셜을 표기해 줍니다. 



결제하기 위한 수단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보통 여행객의 경우, 네덜란드 직불카드가 없을테니 신용카드를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주소와 신용카드 (Credit card)를 선택, 약관에 동의한 후 [To payment]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신용카드 번호와 만료연월, 그리고 신용카드 뒷면 서명란의 오른쪽 위 숫자 3개를 입력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여행 준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