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부킹닷컴 10%할인 .genius 알아보기

반응형

봉모망 부킹닷컴 10% 환급은 종료되었습니다.

부킹닷컴에서는 '친구초대 이벤트', '호텔 투숙 후 10% 캐시백', '.genius 리워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명한 호텔예약 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호텔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많이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부킹닷컴 .genius 리워드 프로그램 (닷지니어스 리워드 프로그램)이란?

그 중 호텔 룸 예약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genius 리워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호텔 룸 검색 시, 노랑색의 .genius 로고가 있으면 호텔 예약 시 1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회원에게 부여되는 호텔 할인 혜택으로, 부킹닷컴 회원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인 것 같아요.



부킹닷컴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면, 계정 정보 아래 노랑색의 .genius 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로고가 없으면 .genius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부킹닷컴 오른쪽 상단의 계정 영역을 클릭하면 하위 메뉴가 나타납니다. '내 Genius 리워드'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간단하게 10% 할인에 대한 안내 화면이 팝업됩니다.



부킹닷컴 .genius 로고 찾아서 10% 할인 받기

여행 장소, 여행 기간 그리고 여행 인원 정보를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리뷰 별만 있는 호텔', '리뷰 별과 엄지척 아이콘이 있는 호텔', '리뷰 별, 엄지척 아이콘 그리고 .genius 로고가 있는 호텔'로 세 가지 다른 유형의 호텔을 볼 수 있습니다. 


엄지척 아이콘이 있는 호텔은 '추천 숙소 프로그램에 등록된 숙소입니다. 휼륭한 서비스와 뛰어난 가격 대비 가치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참고: 해당 숙소는 프로그램 참가를 위해 booking.com측에 추가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라고 합니다. 마지막 문장이 잘 이해가 되지 않는데, 엄지척 아이콘을 받기 위해 booking.com에 비용을 지불하고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호텔 예약 시, 중요한 척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genius 로고에 마우스를 올려두니 '당신을 위한 Genius 혜택: 10% 할인'이라는 레이어가 나타납니다.



.genius 로고가 있는 호텔의 [우리 사이트에서 마지막 남은 객실 보기>]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호텔의 상세한 룸 정보가 표시됩니다. ".genius가 적용되는 룸(빨강색 사각형)"과 "그렇지 않은 룸(분홍색 사각형)"으로 구분 할 수 있습니다. .genius의 요금 155.70에 마우스를 올려두면 상세한 요금 정보가 표시됩니다. 155.70유로가 이미 10%가 할인된 요금입니다. 



호텔 내 필요한 방의 개수를 선택합니다. 필자는 1을 선택했습니다. 



룸의 개수를 선택하면 오른쪽에 예약 상세 내용이 표시됩니다. [Genius 할인과 함께 예약]을 클릭합니다. 



상세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여행 목적과 이름, 이메일 주소를 모두 입력하고 '마지막 단계: 결제' 화면으로 이동하기 위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킹닷컴의 .genius 리워드 프로그램은 호텔 예약 시, 선 할인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고급 호텔 저렴하게 알뜰하게 예매해서 더욱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