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스내파

Snappa 스내파 회원가입 하는 방법 - 쉬운 SNS 이미지 만들기

반응형

스내파 회원가입하는 방법


쉽고 빠르게 세련되고 멋진 SNS 이미지/커버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스내파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블로그,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표이미지, 광고이미지, 헤더이미지 등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미 정해진 템플릿들이 있어서 간단하게 "템플릿 선택 > 이미지 선택 > 문구 입력" 으로 대표이미지 만들기가 가능하답니다.


스내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내파로 만든 이미지 보기

룰루가 직접 스내파로 만든 이미지 한 번 보시겠어요?






스내파 무료 회원가입 하기

www.snappa.com



1. 대표이미지 만들기 솔루션 스내파 홈페이지 첫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주황색 버튼, GET STARTED를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회원가입을 위해, 이름/이메일주소/비밀번호/약관 동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팝업 차단이 되어 있으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팝업 차단을 해주세요.)




2. 스내파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 정보를 입력받는 팝업창 화면입니다.

Your Full Name: 영문 이름 입력합니다. 

Your Email address: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Password (min 4 characters):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자 이상)

ㅁ I agree to the Terms & conditions and Privacy Policy. 이용약관과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GET STARTED FREE: 클릭하면 회원가입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3. GET STARTED FREE를 클릭하면 이메일 인증에 대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회원가입을 위해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이메일 인증을 위한 메일이 전달됩니다. 아래 창에서 CHECK YOUR OUTLOOK INBOX를 클릭하면 해당 이메일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가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스내파 계정 승인을 위해 이메일 주소 xxx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승인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꼭 스팸 폴더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웃룩 인박스 확인하기"




4. 이메일 인박스 (약 2-3분 소요)에서 Snappa.com으로 부터 온 이메일을 열람 후 아래 CONFIRM MY ACCOUNT를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완료합니다.


"스내파 계정을 승인해주세요. 스내파를 선택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제부터 스내파를 이용하여 온라인 그래픽들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권한을 가지기 위해 아래 파랑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CONFIRM MY ACCOUNT"





5. CONFIRM MY ACCOUNT 누르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아래 파랑색 SIGN IN 버튼을 클릭하여 금방 생성한 계정으로 스내파에 로그인합니다. 




6.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입력 후 아래 초록색 LOG IN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스내파에 처음 로그인을 하면 스내파를 이용하여 1분 이내 대표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실행 버튼을 클릭하셔서 대표이미지 만드는 방법 보시면 도움이 될 꺼예요.




8. 유료계정 구매하기

다른 솔루션과 같이 무료로 특정 기능을 사용한 후, 기능이 마음에 들면 결제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만약 계속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파랑색 Upgrade Now 버튼을 누르면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내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