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유럽여행정보

저가항공 검색, 카약으로 가장 저렴한 여행 도시 찾는 방법

반응형

전세계 저가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는 온라인 항공권 예매 사이트, 카약 (Kayak)을 이용하여 특정 기간에 여행가기 가장 저렴한 도시가 어디인지 찾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카약 홈페이지에서 출발 도시와 날짜만 입력한 후 출발 도시 근처 도시의 항공권 가격을 표시해줘서 저가 항공권 (할인 항공권)을 찾는데 매우 용이합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유럽 여행 시, 특정 도시간의 항공권은 매우 저렴하므로 이 기능을 잘 이용하면 여행 경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카약으로 가장 저렴한 여행도시 찾는 방법

출발 도시를 지정합니다. 한국이면 Seoul을 선택하거나, 만약 유럽 내에서 특정 도시간 이동을 하려면 편도로 선택하고, 유럽의 출발 도시를 선택하면 됩니다. 



왕복의 경우 출발일과 도착일을 선택하고, 편도의 경우는 출발일만 선택한 후, 오른쪽의 돋보기 모양 아이콘 (검색)을 클릭합니다. 



도착지를 입력하지 않아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오른쪽의 '정해진 목적지가 없어요.'에서 [탐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목적지가 없이 출발지를 기준으로 근처 모든 도시의 항공권 가격을 검색해서 지도에 표시해 줍니다. 



서울 근처 도시의 왕복 항공권 가격입니다. 



이 중에서 원하는 곳을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도시의 이름과 왕복 항공권 가격이 표시됩니다. 가격을 클릭하면 '항공편 보기>'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를 클릭하면 서울 <-> 푸켓의 항공권 검색 목록이 표시되어, 그 목록 중 원하는 항공권을 선택하여 예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