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독일 해외생활

테마별 저렴한 항공권 사기 - 독일 유로윙스 블라인드 부킹

반응형


독일에 처음와서 초반에 회사 및 일상 생활 적응이 되고 나니 매주 주말이 심심해졌었다. 그래서 가끔 회사 동료와 함께 유로윙스 블라인드 부킹을 이용해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여 다른 유럽 국가로 여행을 다녔었다. 독일에 산다면 또는 독일에 장기간 여행을 온다면 한 두 번쯤은 유로윙스 블라인드 부킹을 이용해서 유럽 다른 도시를 1박 2일/2박 3일로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독일 이외 도시로 가는 왠만한 기차, 버스 비용보다 저렴하다.


출발 도시와 여행 테마와 여행 일자를 선택하면 랜덤으로 여행 국가가 정해진다. 즉, 결제 후 목적지를 알 수 있다. 그로 인해 항공권이 매우 저렴한 것이다. 테마 내 특정 국가를 제외하고자 하면 추가로 5유로를 지불해야 한다. 팁을 주자면, 평일과 유럽인들 휴가철이 아니면 좋은 국가가 걸릴 가능성이 높다. 주말이거나 학교 방학 기간에는 유명한 도시로 가는 항공권이 걸릴 확률은 낮다.



유로윙스

▶ 독일 루프트한자의 저가항공

▶ 더욱 저렴하게 항공권 사기 - 블라인드 부킹

▶ 출발 가능 공항: 쾰른/본, 뒤셀도르프, 하노버, 함부르크, 뮌헨, 슈트가르트, 베를린 (Tegel), 빈(오스트리아 비엔나)



※ 유로윙스 블라인드 부킹 방법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1. 출발 공항 선택하기



2. 테마 선택하기

출발 공항에 따라서 테마가 다르다.


테마 종류 (편도 가격임)

Sun and Beach: 49.99유로 부터 (휴양지, 바다)

Gay-friendly: 33유로 부터 (게이 프렌들리 도시)

Party: 33유로 부터 (파티)

Culture: 33유로 부터 (문화)

Shopping: 33유로 부터 (쇼팅)

Metropolis: 33유로 부터 (대도시)

Nature, Trekking and Hiking: 33유로 부터 (자연, 트랙킹, 하이킹)

Snow and Ski: 33유로 부터 (겨울, 스키 여행)



3. 테마를 선택하면 블라인드 부킹안에 포함된 국가명이 표시된다. 

이 국가 중에서 랜덤하게 여행지가 정해지는 것이다. 또한 뽑기에서 제외하고자 하는 국가를 선택하면 5유로씩 추가 된다. 그리고 페이지 하단의 [Culture Select]를 클릭한다. 편도 33유로, 왕복 66유로이다.



4. 여행일자와 여행자 인원 수 입력하기

출발일과 여행지에서 출발일을 각각 선택하고, 여행자 인원수를 입력한 후, 페이지 하단의 [Continue to Step2]를 클릭한다.

출발일은 오늘로부터 약 7주 내의 날짜만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여행자에 1명은 이미 선택되어 있는 점 참고해야 한다. 



5. 수화물 추가, 좌석 예약 등에 대한 추가 서비스 선택하기

없으면 오른쪽의 출발 공항 및 테마, 일자가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확인한다. 모든 정보가 올바르면 페이지 하단의 [To Passenger information]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6. 여행자 정보 입력하기

여행자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야 한다. 특히 이름의 경우, 여권에 표기된 영문과 띄어쓰기까지 맞춰서 입력한다.

여행자 정보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페이지 하단의 [Continue to payment] 버튼을 클릭한다.




7. 결제 및 최종 목적지 확인하기

결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뽑기(블라인드 부킹)가 진행되고 최종 여행 목적지가 정해진다.



예전보다 가격이 다소 오른 듯하지만 그래도 운이 정말 좋으면 비싼 국가를 저렴한 항공권으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이다. 나는 블라인드 부킹을 이용해서 운좋게도 스웨덴 스톡홀름에 다녀왔고, 오스트리아 빈도 다녀왔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