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배틀트립 경주 찰보리빵 만들기 체험 장소 이름 위치 어디 - 샤이니 키 찰보리빵 만들기 황리단 경주빵

반응형

KBS <배틀트립>

경주 황리단 경주빵, 찰보리빵 만들기 체험

여행 장소 이름 위치 어디


배틀 트립에서 추천한 여행 장소의 이름과 위치/주소 등 상세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트립 #배트 #이휘재 #성시경 #김숙 #배틀트립여행장소 #버킷리스트 #혼행 #혼행버킷리스트 #황리단경주빵 #신라명가 #찰보리빵만들기체험 #샤이니키찰보리빵 #샤이니키경주



경주가면 꼭 사온다는 그 빵 '찰보리빵', 밀가루 반죽 사이에 팥이 들어가며 경주 대표 간식으로 유명한 빵이다. 경주 횡리단길에서는 찰보리빵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약 40분~50분 소요되며,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아 예약 필수라고 한다. 체험비 1인당 10,000원이고, 직접 사면 14,000원이라고 한다. 홈페이지에 별도의 체험 예약 페이지가 없는 것으로 보아 전화로 예약하거나 직접 방문해서 예약할 수 있는 것 같다.





이름: 

신라명가 (본점)


주소/위치/어디

경북 경주시 사정동 167-2


홈페이지: 

http://황리단.com


연락처: 

054-771-6166 (고객센터)


영업시간: 

매일 08:30 - 21:30


찰보리빵 만들기 체험비: 

1인당 10,000원 (사전 예약필수)


가격: 

대표경주빵 20개 14,000원

대표찰보리빵 30개 18,000원

경주빵 30개 20,000원

찰보리빵 20개12,000원

찰보리빵 40개 24,000원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볼거리 & 즐길거리 

찰보리빵(황리단 경주빵) 만들기 체험을 위해 샤이니 키가 찾은 신라명가


찰보리빵을 만들기 위한 부엌, 일회용 앞치마를 맨 샤이니 키는 매우 어색해하고 있다.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찰보리빵 만들기 체험을 시작한다.


찰보리빵을 만들기 위한 재료는 모두 사전 준비가 되어 있고, 재료들을 섞어서 반죽을 만든다. 반죽에 들어가는 재료들의 비율은 별도로 공개되지 않았다.


반죽을 익히기 위해 트레이에 짜준다.


개인 취향에 맞는 모양으로도 만들 수 있다. 반죽을 익힌 후, 안에 팥을 넣으면 찰보리빵이 완성된다.


갓 구운 찰보리빵은 지금까지 먹어본 것과 차원이 다른 맛이라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샤이니 키는 직접 만든 찰보리빵은 촬영장에 가져와 멤버들에게 나눠주기도 했다. 



여행 도시: 대한민국 경주

출연자: 샤이니 키

이미지출처: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쳐
배틀트립 방송 다시보기 링크: http://program.kbs.co.kr/2tv/enter/battlentrip/pc/list.html?smenu=c2cc5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