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네팔

배틀트립 네팔 카트만두 히말라야 비행기 투어 종류 가격 - 에베레스트 전세기 투어

반응형

KBS <배틀트립> 네팔 카트만두

전세기 타고 에베레스트를 한 눈에

여행 장소 이름 위치 어디


배틀 트립에서 방문한 여행 장소의 이름과 위치/주소 등 상세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트립 #배트 #이휘재 #성시경 #김숙 #버킷리스트 #혼행 #네팔 #SF9정운 #네팔이색체험 #히말라야비행기 #에베레스트비행기투어 #히말라야전세기


SF9의 정운은 네팔의 혼행 히든코스로 첫 번째 초특큽 코스 '전세기 타고 히말라야를 구경하는 투어'를 소개했다. 성수기 (가을 시즌) 외에는 아침 첫 비행기만 에베레스트 비행기 투어를 운행한다고 한다. 


☞ 네팔 히말라야 비행기 투어 정보와 가격 정보, 예약 페이지


이름: 

에베레스트 비행기 투어

(히말라야 전세기 투어)


클룩 리뷰 점수:

4.2


클룩 여행 후기 개수: 

16개





볼거리 & 즐길거리 

네팔 카트만두에서 국내선을 탈 수 있는  유일한 공항


공항을 출발하여 에레베스트산을 투어한 후 다시 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약 1시간 소요된다고 한다. 산에 내리거나 하지는 않는다.


네팔 국내선 비행기로 운행되는 히말라야 특별 코스

투어 시 항공사를 선택할 수는 없는 것 같다.


Simrik(심락)은 오래된 비행기로 창문이 매우 더럽다고 한다. Buddha(부다)와 Yeti(예티)가 좋다는 리뷰 평가가 있다. By 투어 이용자의 리뷰 중


창가 쪽에만 앉아있는 승객들을 볼 수 있다. 통로 좌석은 창밖으로 감상이 힘들기 때문에 투어 시에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한다. 


중앙 자리는 프로펠라 때문에 경치가 가려져서 앞쪽 또는 뒷쪽 자리에 앉는 것이 좋다고 한다.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 당일 아침 일찍 티켓 사는 것을 추천! 


투어 시 볼 수 있는 봉우리가 적힌 안내서의 모습이다.


창 밖으로 펼쳐진 광활한 히말라야산맥의 모습이다. 어떤 봉우리가 어떤 봉우리인지 구분하기 너무 힘들듯 하다.


각 봉우리마다 다른 이름을 가진 히말라야 산맥의 산들, 그 중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 에베레스트를 전세기 타고 가까이 서 볼 수 있다면 정말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


이미지출처: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쳐
배틀트립 방송 다시보기 링크: http://program.kbs.co.kr/2tv/enter/battlentrip/pc/list.html?smenu=c2cc5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