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이탈리아여행

이탈리아 로마 스냅샷 추천 장소 베스트 10 - 로마 인싸 사진 촬영 장소 스냅샷포인트

반응형

요즘 해외 여행 시, 스냅샷 찍는 것이 꽤 유행이다. 파리에서도 에펠탑이나 루브르 박물관 근처에서 스냅샷 찍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다. 유럽에서는 결혼 기념 사진의 경우, 이렇게 야외에서 직접 스냅샷 찍는 경우가 많아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 입은 사람도 종종 볼 수 있다. 

이탈리아 로마에서 스냅샷 찍기 좋은 장소, 즉 로마에서 꼭 가보아야 하는 곳 10곳을 정리해 보았다.


아벤티노 언덕

Aventino

스냅샷 장소: Piazza dei Cavalieri di Malta, 3, 00153 Roma RM, 이탈리아

열쇠 구멍으로 세이트 피터의 모습을 보는 곳으로 유명하다. 



성 베드로 대성전


Basilica di San Pietro

Piazza San Pietro, 00120 Città del Vaticano, 바티칸 시국

미켈란젤로를 비롯한 건축가들이 참여한 후기 르네상스 교회로 20,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곳이며, 세인트 피터 전망대에 올라가면 로마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움베르토 1세 다리

Ponte Umberto I

Ponte Umberto I, 00186 Roma RM, 이탈리아

성 천사의 다리와 성 피터를 배경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곳, 특히 일출 때 사진 찍어야 에쁘다고 한다. 



나보나 광장

Piazza Navona

Piazza Navona, 00186 Roma RM, 이탈리아

이른 아침 물이 고인 돌길에 반사된 산타녜세 인 아고네 성당의 모습이다. 이 곳의 분수는 밤에 보면 예쁘다고 한다.



브라만테 계단

Scala Momo

00120 Vatican City, 바티칸 시국

바티칸 박물관에 있는 원형 계단으로 매우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ㄹ을 끄는 곳으로 여기 서서 사진찍으면 예쁘다. 



조국의 제단

Altare della Patria

Piazza Venezia, 00186 Roma RM, 이탈리아

베네치아 광장 중앙에서 가장 예쁜 모습을 사진 찍을 수 있으며, 특히 밤에 가장 예쁘다고 한다.



캄피돌리오 광장

Campidoglio

Piazza del Campidoglio, 00186 Roma RM, 이탈리아

수 많은 관광객으로 항상 붐비는 곳이라 아름다운 사진찍기 어려운 곳 중의 하나로, 새벽에 가면 광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다.



판테온

Pantheon

Piazza della Rotonda, 00186 Roma RM, 이탈리아

서기 118~125년경에 지어진 상징적인 돔 사원으로 라파엘의 무덤을 비롯한 르네상스식 무덤이 있다. 수 많은 관광객으로 인해 낮시간에는 온전한 건물만 사진에 담기 어려워 해가 뜨는 무렵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한다. 그리고 판테온 외관을 사진 찍으려면 낮보다는 밤이 더 예쁘다. 



트레비 분수

Fontana di Trevi

Piazza di Trevi, 00187 Roma RM, 이탈리아

로마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수이며, 유명한 영화 <로마의 휴일>로 인해 더욱 유명한 분수이다. 늦은 밤이나 일출 시간에 사람이 없어 사진 찍기 좋다.



콜로세움

Colosseum

Piazza del Colosseo, 1, 00184 Roma RM, 이탈리아

설명이 필요없는 로마의 랜드마크 콜로세움, 문여는 시간에 맞춰가면 관광객 거의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한다. 가장 먼저 위로 올라가는 리프트를 탄 경우



* 사진출처: thewholeworldisaplayground


로마는 제대로 알고 여행 가려고 항상 뒤로 미루는 도시 중 하나이다. 이제 슬슬 준비해서 로마 여행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