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부킹닷컴 10% 캐시백 받는 방법 - 부킹닷컴 회원가입 후 지니어스 로고 호텔은 10% 할인 되는 것

반응형

봉모망 부킹닷컴 10% 환급은 종료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부킹닷컴은 한국에서 유명해지기 이전에 호텔 예약 사이트로는 1위였습니다. 지금은 수 많은 경쟁사이트들이 생겨나서, 리워드 프로그램과 친구초대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여 시장 내 볼륨을 계속 키워가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수 년 동안 부킹닷컴과 매우 유사한 '호텔 예약 사이트'들이 생겨났고, 자연스럽게 가격 경쟁이 되면서 각 사이트들은 리워드 프로그램,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운이 좋으면 고급 호텔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예매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부킹닷컴, 어떻게 10% 캐시백 받을 수 있을까요? 


필자의 추천인 링크를 클릭하여 부킹닷컴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신규로 회원가입(아래 회원가입 글 참고)을 합니다. 그리고 가입한 계정으로 호텔을 찾아 예약하면, 호텔 투숙 후에 호텔 결제 금액의 10%를 돌려주는 것입니다. 


※ 꼭 새로운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또한 호텔 예매 시가 아닌 호텔 투숙 후에 10% 캐시백 됩니다. 





부킹닷컴 .genius 또 추가할인이 되는거예요?

부킹닷컴에서는 새롭게 지니어스 (.genius)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숙소 검색 시, .genius 로고가 붙은 호텔은 할인된 금액애 추가 할인을 해주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호텔 검색 결과에서 .genius 노랑색 로고가 붙은 호텔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상세 페이지를 찾을 수 없는데요. 5개의 동그라미에 제가 호텔을 예약했던 수가 표시되어 있고 '3번만 더 여행하시면 더 많은 Gineus 혜택이!'라고 알려주고 있네요.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는 제가 3번 더 이용해보고 알려드릴께요 ^^ 호텔닷커과 같이 일정 수를 채우면 #호텔_할인이 될 것 같지만요. 


아쉽게도 예전에 결제한 호텔은 적용이 안되더군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