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모던패밀리 박원숙 오미연 장흥 참숯가마 찜질방 이름 위치 정보

반응형

MBN <모던패밀리> 20회 1인가족 박원숙 편 

 이열치열 찜질방 데이트 

 장소 이름 위치 정보 


오미연과 박원숙은 찜질방으로

데이트를 가기로 합니다.


인체에 좋다는 황토로 만든 숯가마이며,

바베큐 식당도 운영 중이예요.

찜질방 옆에는 냇가에 평상을 만들어

한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위치와 연락처, 운영시간 등의 상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모던패밀리 #박원숙 #오미연 

#찜질방 #참숯찜질방 #장흥찜질방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여행일정 #여행코스 #여행계획 



방송에서 나온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정리한 것이며, 

일부 내용은 현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었을 수 있다.


「 이름 

장흥유원지 참숯가마

장흥 참숯가마


「 구글맵 평점 

★ 3.7 / 5.0 


「 구글 리뷰 개수 

275개


「 네이버 공감수♡ 

46개


「 주소/위치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400

지번주소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343


「 가격 

대인12,000원

소인8,000원


「 홈페이지 

https://www.mangoplate.com/restaurants/ab0vDy-7Zpgw


「 연락처/전화번호 

☎ 031-877-4666 


「 영업시간/오픈시간 

24시간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가능


▶ 장흥 인기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보기(클릭)




방송 리뷰 ▼


장흥 숯가마 찜질방 건물의 모습이예요.

건물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장흥 숯가마 계산하고 

찜질복을 받는 곳입니다.



여성 탈의실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왼쪽에는 신발을 넣는 곳 같네요.



참숯이 활활 타고 있는

참숯불가마의 모습입니다.



박원숙과 오미연의 

찜질방 이용법이 공개되었어요.



발치기

발치기 운동은 혈액순환과 

불면증 혈당 저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발 잡고 무릎치기

고관절과 허리 뱃살 잡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숯가마 온찜질

노폐물 폐출과 근육통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가져온 감자와 고구마를

알루미늄 호일로 싸서 

숯에 넣어 익혀 먹는다고 합니다.

찔질방 고수의 노하우인 것 같네요.




별도의 공간에는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네요.



찜질방 옆 계곡에는 

평상으로 만들어 여기서도

음식을 먹을 수 있네요.



뒤쪽에 번호가 붙어 있는 것으로 보아

음식을 시켜야지만 이용할 수 있는 곳 같아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곳 같네요.



찜질방 사장님이 서비스로 준 음식으로

연예인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가면

줄 것 같지는 않아요. ㅎㅎㅎ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구글맵) ▼


지도 안의 파랑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위의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최신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이미지출처: 다시보기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