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양평

최고의한방 양평 산 속 수미네 가족의 숙소 펜션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MBN <최고의 한방> 제14화  

산 속 수미네 가족의 숙소 어디?

- 촬영 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0월 15일 방송에서는 

엄마 김수미의 생일을 맞이하여 

김수미가 22년 동안 촬영했던 

<전원일기>의 촬영 장소인 양평으로 

가족 여행을 떠납니다.


방송을 보면서 느낀 것이지만

경기도 양평에는 정말 가볼만한 

곳들이 엄청 많은 것 같네요. 


초록빛 산 속에 자리 잡은

수미네 가족의 숙소를 찾아보았어요.


산 속에 자리 잡은 고급스러운 펜션은

수영장과 넓은 잔디밭이 있고,

옆에는 계곡이 흐르고 산 속에는 

작은 집라인도 있네요.


펜션 위치와 연락처, 운영시간 등의 

상세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인기호텔 최저가 예매하기!





#고급풀빌라 #럭셔리풀빌라 #수영장 #잔디밭 

#독채펜션 #단체독채펜션 #양평펜션 #포레스트펜션 

#양평여행 #양평추천장소 

#최고의한방 #김수미 #탁재훈 #장동민 

#이상민 #가족예능 #부모님이좋아하는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정보 

#여행일정 #여행코스 #여행계획 






수미네 가족이 머문 숙소는 

양평의 산 속에 위치해 있네요.




숙소의 모습입니다. 


꽤 규모가 큰 펜션으로 

단체워크샵, 모임, 가족모임 등으로

이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잔디밭에서는 탁구도 칠 수 있네요.





피톤치드 가득한 조용한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다고 해요.




김수미는 71번째 생일을 맞이해서

처음 집라인을 타는데 성공합니다. 




아들들이 준비한 이벤트 존에서

포토 타임을 갑니다.





강당 같이 넓은 곳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나 행사를 할 수 있겠네요.


웨딩 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이름 

포레스트펜션

Forest Pension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3 / 5.0 (67)


「 주소/위치/어디 

경기 양평군 단월면 석산로 777

산음리 604-3


「 독채 펜션 가격 

그랜드룸 A동 주중 (부가세별도) 715,000원 ~

그랜드룸 B동 주중 (부가세별도) 715,000원 ~ 

그랜드룸 C동 420,000원 ~ 


>> 네이버 예약 페이지로 이동



「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chereen2


「 ☎ 연락처/전화번호 

010-2335-3626

031-771-4471


「 영업시간/오픈시간 

24시간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음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음

※ 출처: MBN 최고의한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