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신서유기7 촬영장소 촬영지, 공주 글램핑 펜션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tvN <신서유기7 홈커밍> 제1화  

제1회 세계 도사 심포지엄 촬영장소 '공주 북캠프'

- 촬영 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0월 25일 신서유기7 첫방송이

시작됩니다!!! (너무 오래 기다림~)


신서유기의 요괴들의 

제 1회 세계 도사 심포지엄 촬영장소는 

계룡산 밑자락에 위치한 호그와트인데요.


실제 촬영장소는 충청남도 공주에 위치한 

북캠프 글램핑&펜션입니다.


촬영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공주 인기숙소 최저가로 예약하기(클릭)






#공주 #북캠프 #글램핑장 #워크샵 #공주글램핑 

#나영석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 #신서유기7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정보 

#여행일정 #여행코스 #여행계획 






캠핑장에는 커다란 책들이 전시되어있어

북캠프인 것을 알았네요.




넓은 잔디밭에서 잠자리 미션을 시작!!!


도착하자마자 미션이라니 방송국놈들~






꼬깔콘 림보게임에서 쓰러짐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급식하는 곳이거나 또는 조리하는 곳인 것 같아요.




요괴들이 잠을 잔 장소는 

글램핑장이 아닌 펜션 안인 것 같아요.


공주 북캠프에는 펜션도 

운영한답니다.




글램핑장에 있는 글램핑장에

나나매점이 오픈했어요~


글램핑 안에서 문제를 맞히는 

요괴들의 모습입니다.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이름 

공주 북캠프

북캠프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2 / 5.0 (104)


「 주소/위치/어디 

충남 공주시 신풍면 영정길 155-3

영정리 177-4


「 가격 

글램핑 (럭셔리 일체형) 150,000원

소형펜션 160,000원

중형펜션 190,000원


「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

체크인 14:00 이후

체크아웃 11:00 이전


「 홈페이지 

http://www.gongjubookcamp.co.kr/


「 ☎ 연락처/전화번호 

070-8888-3005


「 알고 가면 좋아요! 

수영장 무료 (6월 ~ 9월 첫째주)
숲속그림책놀이방
바베큐장
애완동물동반 불가
풍등 폭죽 불가
주차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음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음

※ 출처: tvN 신서유기7 홈커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