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애플

해외구매 아이폰 해외 애플스토어 리퍼 받기 #1

반응형



독일에서 구매했던 아이폰6s 소매치기로 도난 당한 후, 독일의 Telefonica 보험으로 새로운 아이폰6s를 받았습니다. 새 아이폰이 아이튠즈 연결이 되지 않아 아주 급한 카톡이나 라인, 구글 지도와 같은 것만 일단 임시로 다운로드 및 설치했어요. 다음 날 아침, 아이폰을 확인했는데 꺼져 있지 뭐예요. 그래서 100% 충전을 하고 지켜보니, 역시나 배터리 소모가 매우 빠르더라구요. 


그래서 프랑스 파리 애플 스토어에 가서 배터리 관련하여 리퍼를 받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용 애플케어 서비스란 iPhone AppleCare Service

모든 iPhone에는 1년 제한 보증 서비스 및 최대 90일간의 무상 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AppleCare Protection Plan을 구입하면 보증 기간을 iPhone 최초 구입일로부터 2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Apple의 전화 기술 지원을 통해 원스톱으로 직접 제품 사용법에 대해 문의할 수 있으며, 편리한 서비스 옵션을 통해 Apple 제품에 대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애플케어 서비스 공식 페이지

https://www.apple.com/kr/support/products/iphone.html



프랑스 파리 애플스토어 위치

루브르 박물관 애플스토어

99 Rue de Rivoli, 75001 Paris


파리 오페라 애플스토어

12 Rue Halévy, 75009 Paris


우선 닉이 오페라 애플스토어와 루브르 애플스토어를 구글에서 검색해서는 리뷰를 보더니, 오페라 애플스토어 직원들에 대한 평이 너무 좋지 않다며 루브르로 가자고 합니다. 


내일 루브르 애플스토어에 가기로 했어요. 다녀와서 2탄 쓸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