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애플

애플케어 보증 기간 확인하기 /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반응형

프랑스에서 아이폰 6s를 소매치기 당하고 난 후, 독일 Telefonica 모바일 보험으로 부터 새로운 아이폰 6s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새로 받은 아이폰 6s를 켜고 이것 저것 만지기 시작하는데, 배터리가 막 떨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말로만 듣던 아이폰 배터리 광탈이었던 것입니다. 


애플스토어에 가기로 마음 먹고 가기 전에 애플케어 기간이 어느 정도 남았는지 확인해 보기로 했습니다. 


애플케어 보증이란?

대부분의 애플 제품 구매 후에는 1년 제한 보증과 최대 90일간 무상 전화 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Applecare Protection Plan (애플케어 프로텍션 플랜)을 구입하면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 보증기간 확인하기

애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화면을 아래로 내립니다.



고객지원 중 '보증에 대해 알아보기' 영역에 '제품 보증 확인하기 >' 링크를 클릭하면 애플케어 (AppleCare) 상태를 조회/검색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화면에 일련번호 (아이폰 Serial Number)를 입력하고, 인증 코드를 입력한 후,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애플케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애플 제품별 일련번호 찾는 방법(링크)


룰루의 모바일은 해외 구입이어서 수리 및 서비스 보증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아이폰이나 애플 프로덕트는 해당 국가의 애플스토어 애플케어 보증 기간 확인하는 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랑스 애플스토어 서포트 공식 페이지에서 보증기간 검색하기

https://www.apple.com/fr/support/products/


2018년 6월 27일 수령하여 바로 기계 등록한 후 6월 28일 검색하니 애플케어 등록 정보가 없는 것 같네요. 휴대폰과 함께 받은 서류에는 90일간 애플케어 서비스 등록이 되어 보증이 되는 것 같은데, 애플 스토어에 가보아야 확실히 알 것 같네요. 



해외에서 구매한 애플 프로덕트 (아이폰, 아이패드, 맥, 맥북 등)은 해당 애플스토어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애플 보증기간을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영어 또는 다른 언어로 페이지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구글 크롬의 무료 웹페이지 번역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