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1박2일 강원도 인제 입수 복불복 계곡 위치 어디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 계곡)

반응형


KBS2 <1박2일 시즌4> 제3화

강원도 인제 입수 복불복 계곡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2월 22일 일요일 저녁 방송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 강원도 인제에서 <혹한기 아카데미> 편이 방영됩니다. '1박 2일 혹한기 인재 양성소'라는 콘셉트로 추울 때로 추운 혹한기의 메카인 강원도 인제에서 야생에 강해져 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1박 2일 멤버들은 혹한기 훈련을 위해 강원도 인제의 숨은 명소 '오개탕 계곡'입니다. 선녀들이 내려와서 목욕을 했다는 전설이 있고 여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유명한 피서지라고 합니다. 


강원도 인제의 오개탕계곡은 과학화전투훈련단 훈련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 계곡으로 09:00 ~ 18:00 까지만 출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개탕계곡은 군사기지 및 군사시설 보호구역으로 출입 전 준수사항을 꼭 확인하고 지켜야 합니다. 취사 및 세탁 등을 할 수 없으며, 지정된 주차 구역에만 주차를 해야 한다고 해요.


강원도 인제 여행과 관련된 정보는 강원도 인제 홈페이지에서 먹거리, 즐길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 http://tour.inje.go.kr/main/main.asp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인제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인제숨은명소 #오개탕계곡 #과학화전투훈련장 #강원도인제 #1박2일인제촬영장소 #1박2일시즌4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나온곳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위치 #2days1nightseason4 #연정훈 #김종민 #김선호 #문세윤 #딘딘 #라비 #혹한기훈련 #혹한기아카데미 #인제계곡 #인제피서지 






육군 과학화 전투훈련장 (Korea Combat Training Center, KCTC)에서 관리하는 곳입니다.





인제의 숨은 명소 오개탕 계곡의 모습이예요. 1박 2일 시즌 4 첫 입수가 되는 영광스러운 계곡이네요. 안좋은 기운이 풀풀 품기는 김종민과 문세윤이 계곡에 입수를 하게 됩니다. 이제 좋은 기운으로 바꿔서 1박 2일 대박나고 사고없이 계속 방송되면 좋겠어요.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오개탕 계곡


* 과학화 전투훈련장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입장할 수 있어요.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없음


「 주소 · 위치 · 어디 

강원 인제군 남면 어론리 오개탕 고개

강원 인제군 남면 사서함 81-1호


「 ☎ 연락처 · 전화번호 

033-460-8682


「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09:00 ~ 18:00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1박 2일 시즌4의 기획의도는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여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을 떠납니다. 매년 천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해외로 떠나는 요즘, 우리는 시골로, 산골로, 어촌으로, 섬으로, 그리고 고향으로 갑니다. 그곳에는 따뜻한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고, 시원하게 눈을 씻겨주는 '자연이 있어요. 그들을 만나러 떠나는 여섯 남자의 야생 로드 버라이엉티, 1박 2일!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KBS2 1박2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