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나혼자산다 주식회사기안84 새 사무실 위치 어디 (초호화 주택 뉴 보금자리)

반응형


MBC <나 혼자 산다 (나혼산)> 330회  

기안84의 새로운 사무실, 뉴 보금자리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4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에서는 기안84의 회사 '주식회사 기안84'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공개되며, 새 작품에 대한 품평회가 진행됩니다. 


기존 기안84의 회사가 과천에 있고, 집도 과천에 있어서 과천을 위주로 찾아보니 과천의 고급주택들이 있는 안골에 있는 건물이었네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안84새사무실 #나혼자산다기안84사무실 #주식회사기안84 #기안84 #주식회사기안84 #기안84회사위치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촬영장소 #나혼산 #나혼산촬영장소 #시청후기 #방송정보 








기안84 회사의 뉴 보금자리 건물입니다. 꽤 큰 주택으로 이사를 했네요. 초호화 저택에 한 층만 임대를 해서 사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회사 내부의 모습이예요. 기존 회사보다는 공간이 훨씬 넓고 밝은 것 같아요. 특히 한쪽 벽은 유리로 되어 있어 탁 트인 느낌입니다. 위 그림에서 분홍색 화살표로 표시한 곳이 기안84 사장 자리예요. 




신입사원 봉지은의 실제 모델이라고 해요. 느낌 있네요.





기안84의 사무실로 웹툰 작가 말년과 마인드C 김민구, 웹툰 작가 김재한이 사무실을 찾아옵니다. 기안84가  웹툰 형님들을 사무실로 초대한 이유는 신작 품평회를 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마인드C는 실제 연애담을 바탕으로 한 웹툰 <윌유메리미>작가로 유명합니다. 실제 부인과의 결혼생활을 만화로 그렸다고 합니다. 김재환은 웹툰 <부활남>의 작가입니다. 딸바보로 유명하며 4대 미남 중 한 명이라고 해요. 




넓은 회의실이예요. 나혼자산다의 추억들이 있는 소품들이 전시?1된 곳도 있네요.




미대오빠 충재와 만든 이 친구도 여기 있네요.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업체 관련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주식회사 기안84


* 네이버와 구글 지도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네요.


「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16-6

안골길 9-2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대한민국 1인 가구 453만 시대! 이제는 1인 가구가 대세! 연예계 역시 1/3은 1인 가구! 기러기 아빠, 주말부부, 상경 후 고군분투중인 청년, 독신남 등 각기 다른 이유로 싱글족이 된 스타들의 싱플 라이프가 어떤지 관찰합니다. 1인 가구가 트렌드가 된 현 시점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해보며, 그들의 일상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촬영하여 싱글라이프에 대한 진솔한 모습, 지혜로운 삶의 노하우, 혼자 사는 삶에 대한 철학 등을 허심탄회한 스토리로 이어갑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MBC 나혼자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