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울산 태화강 까마귀 떼 서식지 -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김애숙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제174화

울산 태화강 까마귀떼 서식지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6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에서는 김희철, 이상민의 일상이 방영됩니다. 김희철과 이상민은 김영철의 고향인 울산에서 "남의 미운 새끼" 김영철과 김영철의 누나 김애숙과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점심식사로 게장과 꽃게찜을 먹은 후, 울산 태화강으로 여행을 갑니다. 김영철이 모두를 데리고 간 곳은 태화강에서 까마귀 떼를 볼 수 있는 곳이예요. 일몰시간이 되면 서식지로 가기 위한 까마귀떼가 몰려드는데 하늘을 뒤덮을 정도네요. 


오늘 방송 보고 알게된 속담으로 '봄볕은 며느리를 쬐이고 가을볕은 딸을 쬐인다.'라고 한다네요. 며느리도 누군가의 딸입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울산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김영철까마귀떼 #울산까마귀떼 #미운우리새끼까마귀떼 #미우새까마귀떼 #울산태화강까마귀 #태화강철새공원 #국가정원잔디공원 #울산태화강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김애숙 #미운우리새끼울산 #울산촬영장소 #울산여행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미운우리새끼촬영장소 #미운우리새끼나온곳 #시청후기 #방송정보 #촬영장소 #촬영지 






태화강변의 일몰 직전의 모습이예요.




강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울산 태화강에서 까마귀떼를 보려면 일몰 시간 30분 정도 전에 가서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하늘을 뒤덮고 어마어마한 소리의 까마귀 떼, 실제로 보면 무서울 것 같네요.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태화강국가정원잔디공원


태화강국가정원 근처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강가에서 관람이 가능한 것 같네요.


「 주소 · 위치 · 어디 

울산광역시 남구 삼호동 85-2


「 영업시간 · 오픈시간 

24시간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미운 우리 새끼>의 기획의도는 오늘 내 아들이 누구를 만나서 어떤 이야기를 들었는지, 외 오늘따라 얼굴이 어두워 보이는지, 혹은 왜 이렇게 들떠 보이는지, 식탐은 갑자기 왜 이렇게 늘어난거며, 쉬는 날은 왜 이렇게 잠만 자는 건지, 당신은 당신의 아들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엄마는 아들, 딸의 성장기를 다시 쓰려고 합니다.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르갬입니다. 아직도 철부지 같은 자식과 늘 자식 걱정인 엄마의 이야기를 통해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 뭉클한 감동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과 제품, 업체,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