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선을넘는녀석들 통영 세병관 촬영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통영 이순신장군 탐사지, 세병관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5일 토요일 밤 방송에서는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완전정복 1부"가 방영됩니다. 1부에서 두 번째 탐사지는 통영입니다. 김명민, 김인권과 함께하는 통영 이순신 탐사! 촬영 장소는 삼도수군통제영의 충심, 세병관입니다.


세병관은 이순신의 전공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곳으로 이순신 장군이 돌아가신 후 지어졌으며, '무기를 닦는 곳'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통영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세병관 #洗兵館 #통영세병관 #선을넘는녀석들 #선을넘는녀석들여행 #선녀 #선녀여행 #역사여행 #여행루트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여행일정 #여행코스 #여행계획 #촬영지 #여행경로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이 되었거나 블로그 작성 시점 후 달라졌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세병관 (洗兵館)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3 / 5.0 (307)


「 주소 · 위치 · 어디 

경남 통영시 문화동 62-1


「 홈페이지 

http://tongyeong.kccf.or.kr/home/main/history.php?menuinfo_code=culture


「 ☎ 연락처 · 전화번호 

055-645-3805


「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09:00 - 18:00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의 기획의도는 전 세계의 '선'과 우리나라의 '선'을 넘나들며 지식 예능의 끝판왕을 보여준 <선을 넘는 녀석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다시 돌아왔어요. 이제는 '시간의 선'을 넘어서, 우리가 몰랐던 과거의 시간을 찾아 떠납니다. '역사의 신' 설민석 선생님과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 그리고 맞춤형 게스트가 함께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발로 터는 역사 배움 여행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방송리뷰 & 시청후기 입니다.

※ 이 글이 언급된 인물, 업체, 방송, 업체와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