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덴마크, 실내스포츠방 위치 어디 (경기도 고양 실내스포츠센터)

반응형


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24회  

경기도 고양 실내 스포츠방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19년 1월 30일 목요일 저녁 20시 30분 방송에서는 덴마크에서 온 청년 크리스티안의 친구들 아스거, 안톤, 변 보 닐슨의 첫 번째 한국 여행, 그들의 "한국 여행 DAY2"의 이야기가 방영됩니다. 


덴마크 친구들이 길을 걸으며 "치킨Bang 피자Bang 화장실Bang"이라고 말하는데, 여기서 'Bang(방)'한국의 노래방 PC방과 같은 방 문화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덴마크에서 온 행복청년들은 한국의 방문화를 체험하게 되는데요. 그 중 경기도 고양에 있는 실내 스포츠 방을 찾아갑니다. 


실내 스포츠 방은 다양한 구기 스포츠 또는 디지털 스포츠, 다트와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실내에 위치해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덴마크 친구들이 간 실내스포츠방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덴마크 친구들 인사동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어서와덴마크실내스포츠방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덴마크스포츠방 #한국은처음이지스포츠방 #경기도고양스포츠방 #고양시실내스포츠센터 #스포츠몬스터 #sportsmonster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덴마크 #한국여행DAY1 #덴마크크리스티안 #덴마크친구들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크리스티안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촬영장소 #어서와방송에나온곳 #외국인이가기좋은곳 #외국인추천장소 







아래 업체 정보는 글을 작성한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스포츠 몬스터

Sports Monster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2 / 5.0 (778)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서 방문 전 참고하기 좋아요.


「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4F

동산동 370


「 홈페이지 

http://www.sportsmonster.co.kr/front/002/main/main.do


https://www.instagram.com/gosportsmonster/


「 ☎ 연락처 · 전화번호 

02-1668-4832


「 이용시간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 이용권 가격 」

2시간 이용권 성인 25,000원

2시간 이용권 청소년/어린이 20,000원

6개월 시즌권 (성인) 300,000원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기획의도는 난생 처음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눈에 비친 '진짜 한국'은 어떤 모습인지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2017년 세계 10대 여행도시에 선정된 대한민국 서울, 밤의 경북궁, 숨겨진 동네 맛집, 애프터 클럽, 방 탈출 카페 등, 외국인이 직접 현지인처럼 먹고, 놀고, 즐겨보는 생생하고 신기한 한국 즐기기를 엿 볼 수 있어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고 있으며, 국내 여행정보를 얻을 수도 있어요.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이 언급된 제품, 인물, 업체,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MBC Plus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