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수

맛남의광장 백종원 멸치, 여수 수산시장 위치 어디

반응형


SBS <맛남의 광장> 제8화 

백종원이 대멸치 산 수산시장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여수의 여수공항 편이 방영됩니다. 여수의 특산물인 갓과 멸치를 이용해서 개발한 신 메뉴의 음식을 여수공항의 공항식당에서 팔기로 하는데요. 갓하면 갓김치, 멸치하면 멸치볶음이나 멸치육수만 생각이 나는데, 어떤 메뉴들을 개발할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 백종원 대표의 심층 연구 대상은 '멸치'입니다. 백종원은 멸치특별연구를 위해 여수에 위치한 수산시장을 찾아갑니다. 백종원이 간 여수 수산시장을 찾아보았어요. 




 여수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페이지로 이동





#백종원여수시장 #맛남의광장여수수산시장 #맛남의광장백종원멸치 #맛남의광장백종원레시피 #만드는법 #조리방법 #백종원레시피 #맛남의광장 #맛남레시피 #맛남의광장레시피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시청후기 #맛남의광장여수공항식당 #여수의맛남을찾아서 








백종원이 훈연멸치 존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간 곳은 여수수산시장입니다. 





멸치 권현망 협회장에 따르면 멸치의 크기가 커지면 상품성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대멸치를 이용해서 훈연멸치를 만들어보기로 하는데요. 백종원은 여수 수산시장에서 연구용 대멸치를 구매합니다.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여수수산시장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0 / 5.0 (2,464)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여수시 여객선터미널길 24

교동 680


「 ☎ 연락처 · 전화번호 

061-662-7268


「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05:00 - 22:00

매월 둘째주 화요일 휴무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