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맛남의광장 백종원, 서울 압구정 H호텔 A지점 위치 어디 (최소라, 하미쉬 닐)

반응형


SBS <맛남의 광장> 제8화 

백종원, 서울 압구정 H호텔 A지점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과 위치 등의 정보 총 정리 -



2020년 1월 2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여수의 여수공항 편이 방영됩니다. 여수의 특산물인 갓과 멸치를 이용해서 개발한 신 메뉴의 음식을 여수공항의 공항식당에서 팔기로 하는데요. 갓하면 갓김치, 멸치하면 멸치볶음이나 멸치육수만 생각이 나는데, 어떤 메뉴들을 개발할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 백종원 대표의 심층 연구 대상은 '멸치'입니다. 백종원은 11번의 시도 끝에 훈연멸치 만드는 것에 성공합니다. 


H호텔에서는 제작진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보냈고, 백종원은 훈제 멸치를 가지고 호텔을 방문합니다.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 프로그램으로 인해 사회 전반적으로 어촌과 농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바람이 부는 것 같아 대단한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저희가 프로그램을 보고 감명 깊게 회의를 좀 했는데 마트뿐 아니라 호텔에서도 주방장들이 새로운 메뉴 개발을 하여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그 재료의 개성을 알리고 한국의 음식을 잘 알리고 싶어서요. 저희 호텔에서도 그 나라 고유의 식재료 그리고 어촌 및 농촌에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이 핵심 철학으로 가지고 있어서 한 번 뵙고 의논을 나누었으면 합니다." - H호텔에서 온 메시지-


백종원은 최소라 H호텔 식음료부 촐괄디렉터와 총 주방장 하미쉬 닐에게 훈연멸치로 가락국수 육수를 만들어 시음을 합니다. 


백종원이 방문한 호텔은 국내에만 5개 체인을 보유한 글로벌 업체입니다. 이 호텔의 이름과 위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백종원 H호텔 A지점 최저가 예약하기





#맛남의광장H호텔 #백종원H호텔 #최소라 #하미쉬닐 #압구정H호텔 #안다즈서울강남 #맛남의광장압구정호텔 #맛남의광장백종원레시피 #만드는법 #조리방법 #백종원레시피 #맛남의광장 #맛남레시피 #맛남의광장레시피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시청후기 #맛남의광장여수공항식당 #여수의맛남을찾아서








백종원이 훈연멸치 특별 시연을 위해 찾아간 서울의 H호텔 A지점입니다. 




H호텔 식음료부 총괄디렉터 최소라님입니다.




A호텔 서울 강남 총 주방장 하미쉬 닐 (Hamish Neale)입니다. 중국에 있는 호텔들에서 오랫동안 일을 했으며, 2019년 6월부터 서울 강남에 있는 H호텔의 A지점에서 총 주방장으로 근무하고 있어요.




호텔 주방의 모습입니다.




금빛이 나는 훈연멸치입니다. 




백종원이 훈연멸치 육수로 만든 가락국수입니다.




하미쉬 닐은 훈연멸치를 이용해서 훈연멸치 시저 샐러드를 만들어 보기도 합니다.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안다즈 서울강남


 이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4 / 5.0 (300)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신사동 603


「 객실료 가격 

2인 1실 1박 기준 336,600원 ~ 


* 객실 종류와 시즌에 따라 가격 상이


「 홈페이지 

https://www.hyatt.com/ko-KR/hotel/south-korea/andaz-seoul-gangnam/selaz


「 ☎ 연락처 · 전화번호 

02-2193-1234


「 영업시간 · 오픈시간 

24시간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예약 가능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SBS 맛남의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