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메리카여행/미국

양준일9119 미국 플로리다 식당 위치 어디 (브랜든 코리안바비큐 스시 레스토랑)

반응형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제1회

양준일, 미국 플로리다 레스토랑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6일 방송에서는 한국판 슈가맨 양준일의 팬미팅을 위한 이야기가 방영됩니다. 


1991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나타나 파격적인 무대와 독특한 스타일로 강한 인상을 남긴 채 돌연 잠적합니다. 방송가에서는 그를 찾아달라는 요청이 쇄도했었는데요. 28년이 지난 2019년, 유재석인 진행하는 <슈가맨>에 출연하며 대한민국을 흔듭니다. 


팬미팅을 위해 한국에 도착한 후 제작진이 준비한 차를 타고 가면서 미국 플로리다에서 일하던 식당에 팬이 찾아온 이야기를 하면서 식당의 모습이 살짝 나왔어요. 방송에 나온 곳을 보고 식당을 찾아보았어요. 양준일씨가 아직도 일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플로리다 브랜든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하기





(c) 유튜브 티파니드림


#양준일레스토랑 #양준일플로리다레스토랑 #특집슈가맨양준일 #양준일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시청후기 #방송정보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Sa Ri One Korean BBQ and Sushi

사리원 코리안 BBQ와 스시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4 / 5.0 ()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1025 W Brandon Blvd, Brandon, FL 33511, United States


「 ☎ 연락처 · 전화번호 

+1 813-548-0024


「 영업시간 · 오픈시간 

월요일 ~ 목요일 11:00 - 22:00

금요일 ~ 토요일 11:00 - 23:00

일요일 12:00 - 22:00


「 알고 가면 좋아요!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영화 '서칭 포 슈가맨 (Searching for sugarman)'는 미국에서는 '비운의 가수', 하지만 남아공에서는 밀리언셀러 히트가수! 단 두 장의 앨범만 남긴 채 사라진 슈가맨 '식스토 로드리게즈' 수 많은 소문을 남기고 사라진 로드리게즈를 찾아 나선 남아공에서 기적같은 공연을 하기까지의 과정을 다룬 영화입니다. 그리고 2019년 한국판 슈가맨 양준일이 돌아왔어요.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JTBC 특집 양준일 91.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