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라오스

비행기타고가요 라오스 비엔티안 숙소 위치 예약 (핸드 비데)

반응형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제6화 

라오스 비엔티안 '로컬 느낌 물씬! 비엔티안 숙소'

- 여행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5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에서는 세 번째 비행이야기, 라오스 비엔티안(Vientiane)으로 가는 비행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서는 김태완 기장이 추천하는 여행장소와 맛집들이 소개되며, 호랑이 교관 이지선 매니저 승무원과 김태완 기장도 함께 레이오버를 하게 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 도착한 비타크루 멤버들은 이지선 매니저 승무원을 따라 가장 먼저 간 곳은 현지 느낌 물씬 나는 숙소입니다. 현지인이 사는 곳을 임대할 수 있는 '숙소 공유 플랫폼(예: 에어비앤비, AirBnB)'를 이용해서 예약을 한 것 같아요. 


방송에 나온 외관과 내부 모습, 침대가 3개라는 것을 기준으로 에어비앤비에서 숙소를 찾아보았어요. 인기가 많은 곳인지 특정 날짜에는 나오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숙소인 것 같아요. 최대 허용된 인원이 10명이며, 1박에 약 100,000원 정도입니다. 


숙소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에이비앤비 가입하기 (친구초대 쿠폰 포함)


이 숙소 예약 페이지로 이동





위 사진은 방송에 나온 거실과 소파의 모습이며, 그 아래 사진은 에어비앤비에서 숙소 사진으로 나온 모습입니다. 소파와 소파테이블, 바닥, 커튼과 벽에 걸린 그림이 동일하답니다. 



#비행기타고가요비엔티안숙소 #비타비엔티안로컬느낌숙소 #라오스 #비엔티안 #비엔티안여행정보 #비행기타고가요2 #비행기타고가요시즌2 #비타 #신현준 #황제성 #은지원 #은초딩 #유이 #촬영장소 #촬영지 #여행장소 #비행기타고가요맛집 #비행기타고가요여행장소 #이지선매니저승무원 #황조윤승무원 #비타크루 #김태완기장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레이오버를 같이 할 이지선 매지너 승무원(오른쪽)과 황조윤 승무원(왼쪽)입니다.




비타크루 최초로 기장과 함께하는 '기장이 추천하는 여행장소'입니다.






비타크루가 머문 숙소의 외관입니다. 솔직히 외관만 보면 확 땡기는 곳은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내부는 꽤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2층에 있는 침실의 모습이예요.




더블베드가 두 개 있는 침실입니다.




위 그림에서 왼쪽 아래에는 소파 뒤에 4~6명이 식사할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이 있네요. 위 그림에서 오른쪽 아래가 부엌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숙소에 있는 화장실의 모습이예요. 화장실 변기와 바닥을 보니 깔끔한 것 같네요. 숙소에 짐을 풀고 휴식을 취한 후 은지원이 샤워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건 '핸드 비데'라고 합니다. 은지원은 핸드 비데로 머리 감고, 황제성은 양치를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또 여행팁을 알게 되네요. 이런게 여행의 묘미죠! (나만 아니면 돼!)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 글에 언급된 업체, 인물,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이름 · 상호}

비엔티안 숙소


{주소 · 위치 · 어디}

Khun Bu Lom Rd, Vientiane, Laos




* 정확한 주소는 숙소 예약 후에 확인할 수 있어요. 


{가격}

1박 81,914원 ~ 

청소비와 서비스 수수료 미포함


최대 수용 인원 10명

침실 2개

침대 4개

욕실 3개


* 에어비앤비에서 숙소 검색 시, 객실 요금 외에 청소비와 수비스 수수료가 존재하는 경우에는 이 요금을 같이 지불하게 됩니다. 예약 시 참고하세요. 



 에이비앤비 가입하기 (친구초대 쿠폰 포함)


 이 숙소 예약 페이지로 이동




 이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2



<비행기 타고 가요2>의 기획의도는 더 이상 비행기는 단순히 목적지로 가기 위한 이동수단이 아닙니다. 생애 첫 가족여행, 친구와의 우정여행, 노부부의 첫 배낭여행처럼 승객들의 추억과 꿈이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승무원들의 애환과 이야기가 담겨진 공간이예요. 여행의 시작과 끝인 비행기안은 사람 사는 이야기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그래서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승객들의 추억과 꿈은 더 크게, 승무원의 이야기는 더 깊이 있게 더욱 리얼하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래 링크 공유를 이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