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라오스

비행기타고가요 라오스 비엔티안 신닷 맛집 위치 어디 (원기충전 저녁식사 랜딩비어)

반응형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제6화 

라오스 비엔티안 원기 충전 음식 '신닷(SIN DAD)' 맛집 (기장 추천)

- 여행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5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에서는 세 번째 비행이야기, 라오스 비엔티안(Vientiane)으로 가는 비행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서는 김태완 기장이 추천하는 여행장소와 맛집들이 소개되며, 호랑이 교관 이지선 매니저 승무원과 김태완 기장도 함께 레이오버를 하게 됩니다. 


김태완 기장이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추천한 장소는 기장들은 모두 아는 로컬 맛집으로 원기 충전을 위해 찾아가는 곳이라고 해요. 이 식당의 주력메뉴는 신닷으로 육수에 데친 채소와 구운 고기를 함께 먹는 라오스식 삼겹살입니다. 비타크루는 "랜딩비어"를 외치는데 랜딩비어는 항공 승무원들이 비행을 마치고 마시는 맥주를 말합니다. 


비타 크루들이 랜딩비어를 하고 라오스식 삼겹살 신닷을 먹은 식당의 위치 등의 상세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비행기타고가요 라오스 비엔티안 숙소 위치 예약 (핸드 비데)





#신닷 #랜딩비어 #비엔티안신닷 #비엔티안기장로컬맛집 #비엔티안랜딩비어 #비타크루랜딩비어 #라오스 #비엔티안 #vientiane #laos #비엔티안여행정보 #비행기타고가요2 #비행기타고가요시즌2 #비타 #신현준 #황제성 #은지원 #은초딩 #유이 #촬영장소 #촬영지 #여행장소 #비행기타고가요맛집 #비행기타고가요여행장소 #이지선매니저승무원 #황조윤승무원 #비타크루 #김태완기장 #기장님루트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레이오버를 같이 할 이지선 매지너 승무원(오른쪽)입니다.




비타크루 최초로 기장과 함께하는 '기장이 추천하는 여행장소'입니다.






김태완 기장이 추천한 비엔티안의 원기 충천 음식을 파는 식당의 외관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와 테라스의 모습이예요. 식당 정보는 위 사진에서 직원이 입은 티셔츠에서 레스토랑 이름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신닷(SIN DAD)'입니다. 삼겹살 육즙이 가미된 육수에 채소를 담궈서 먹는다고 해요.




유이는 땅콩소스와 삼겹살이 꽤 잘 어울린다며 본인 취향에 맞다고 했어요. 또한 신닷을 맛본 신현준은 여태까지 먹은 음식 3위 안에 들 정도로 극찬을 했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김태완 기장은 파일럿(기장)이 하는 일에 대해 간단히 알려주었어요. 파일럿이 하는 일은 항로와 컴퓨터 작동 여부를 수시로 체크하고, 수시로 변할 수 있는 하늘 위 상황을 컨트롤 한다고 합니다. 또한 관계사와 지속적인 교신을 하며 자동운행이어도 한 시도 눈을 떼선 안되는 비행이라고 합니다.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 글에 언급된 업체, 인물,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이름 · 상호}

Linda Restaurant


{★ 구글맵 평점 (리뷰개수)}

4.2/5.0 (55)


{주소 · 위치 · 어디}

Linda Restaurant Rue Setthathilath, Vientiane, Laos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ages/Sin-Dard-Linda/257908867556102


{전화번호 · 연락처}

+856 21 215 633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구글지도 위치 정보}





 이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2



<비행기 타고 가요2>의 기획의도는 더 이상 비행기는 단순히 목적지로 가기 위한 이동수단이 아닙니다. 생애 첫 가족여행, 친구와의 우정여행, 노부부의 첫 배낭여행처럼 승객들의 추억과 꿈이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승무원들의 애환과 이야기가 담겨진 공간이예요. 여행의 시작과 끝인 비행기안은 사람 사는 이야기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그래서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승객들의 추억과 꿈은 더 크게, 승무원의 이야기는 더 깊이 있게 더욱 리얼하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래 링크 공유를 이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