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라오스

비행기타고가요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자거리 위치 알아보기

반응형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제6화 

[기장 추천! 비엔티안 투어] 비엔티안 여행자거리 위치 알아보기

- 여행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5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에서는 세 번째 비행이야기, 라오스 비엔티안(Vientiane)으로 가는 비행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라오스 비엔티안에서는 김태완 기장이 추천하는 여행장소와 맛집들이 소개되며, 호랑이 교관 이지선 매니저 승무원과 김태완 기장도 함께 레이오버를 하게 됩니다. 


김태완 기장이 비엔티안 투어를 위해 가장 먼저 간 곳은 비엔티안에 있는 '비엔티안 여행자 거리'입니다. 여행자들의 쉼터이자 만남의 장이며, 현지 여행사, 호텔, 식당 등이 밀집되어 있는 거리라고 합니다. 또한 여행자들은 이 곳에서 만나 서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한다고 해요. 


김태완 기장은 '비엔티안 여행자 거리'를 여행자들이 오는 곳이라서 맛있는 집도 많고 깨끗하다고 설명을 했어요. 김태완 기장이 추천한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비행기타고가요 라오스 비엔티안 숙소 예약 (핸드 비데)






#비엔티안여행자거리 #palaisedelaculture #비엔티안투어 #라오스 #비엔티안 #vientiane #laos #비엔티안여행정보 #비행기타고가요2 #비행기타고가요시즌2 #비타 #신현준 #황제성 #은지원 #은초딩 #유이 #촬영장소 #촬영지 #여행장소 #비행기타고가요맛집 #비행기타고가요여행장소 #이지선매니저승무원 #황조윤승무원 #비타크루 #김태완기장 #기장님루트 









ㅇㅇ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 글에 언급된 업체, 인물,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이름 · 상호}

비엔티안 여행자 거리 - 벨기엔 맥주 레스토랑


{★ 구글맵 평점 (리뷰개수)}

4.3/5.0 (433)


{주소 · 위치 · 어디}

Quai Fa Ngum, Vientiane, Laos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Chokdee-Caf%C3%A9-119290841456796/


{전화번호 · 연락처}

+856 21 263 847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구글지도 위치 정보}





 이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채널A 비행기 타고가요2



<비행기 타고 가요2>의 기획의도는 더 이상 비행기는 단순히 목적지로 가기 위한 이동수단이 아닙니다. 생애 첫 가족여행, 친구와의 우정여행, 노부부의 첫 배낭여행처럼 승객들의 추억과 꿈이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승무원들의 애환과 이야기가 담겨진 공간이예요. 여행의 시작과 끝인 비행기안은 사람 사는 이야기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그래서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는 승객들의 추억과 꿈은 더 크게, 승무원의 이야기는 더 깊이 있게 더욱 리얼하게 전달한다고 합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아래 링크 공유를 이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