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끼리끼리 댄스 신고식 & 카페 촬영 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MBC <끼리끼리> 제1회 첫방송

끼리끼리 첫방송 댄스신고식, 카페, 낮잠 장소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7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에서는 MBC에서 새로 시작한 <끼리끼리> 예능이 시작되었어요. BC <끼리끼리>의 출연자는 은지원, 장성규, 인교진, 박명수, 광희, 정혁, 이수혁, 성규, 하승진, 이용진입니다. 


낄끼리 첫 방송 오프닝 촬영장소이면서 댄스신고식을 한 장소가 어디인지 찾아보았어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마포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하기





첫 오프닝 촬영을 한 곳은 마포구의 한 문화생태공원으로 소개된 곳이예요. 마포에 있는 문화비축기지에 있는 카페의 건물입니다. 





박명수가 EDM 디제잉을 하고 멤버들이 댄스신고식을 한 곳의 모습이예요.




카페 내부의 모습입니다.




점심 식사를 한 후 멤버들이 낮잠을 자러 간 곳은 문화비축기지 내에 있는 '상암소셜박스'라는 곳입니다. 



#끼리끼리촬영장소 #문화비축기지 #마포구문화생태공원 #끼리끼리오프닝촬영장소 #끼리끼리댄스신고식촬영장소 #끼리끼리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시청후기 #방송정보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문화비축기지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2 / 5.0 (1,329)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마포구 증산로 87

성산동 661


「 홈페이지 

http://parks.seoul.go.kr/culturetank


https://www.instagram.com/culturetank/


「 ☎ 연락처 · 전화번호 

02-376-8410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MBC <끼리끼리>의 기획의도는 같은 상황에서도 전혀 다른 생각과 행동을 하는 사람들! 사소한 제스처, 표정, 말투에도 다 이유가 있죠. 같은 미션! 다른 결과? 동일한 상황에서의 서로 다른 두 개의 반응을 보여줍니다. 


넘치는 흥으로 중무장! 종재감 갑 흥끼리와 저혈압 저텐션! 무기력 끝판왕 늘끼리가 모였어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나를 이해하고, 타인을 이해하는! 성향존중!"하는 예능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MBC 끼리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