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여행

파리에잇지 ITZY 파리 센느강 사진찍은 다리 위치 어디 (퐁네프 다리)

반응형


Mnet <파리에 있지 Paris et ITZY> 제2회 

프랑스 파리 센느강 사진 찍은 다리 위치 어디

- 방송리뷰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8일 방송에서는 프랑스에 있지 (Paris et ITZY) 첫 방송이 방영되었어요. 'Paris et ITZY'는 발음은 '파리 에 ITZY'이지만 뜻은 '파리 그리고 잇지'입니다. 


잇지 멤버들은 '100시간의 낭만여행' 콘셉으로 파리 여행을 하게 되며, ITZY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프랑스어세 직접 찍은 사진이 ITZY의 새 앨범에 실리게 된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보고 새 앨범을 산다면 사진들마다의 의미를 알게 되어 더욱 뜻 깊을 것 같네요. 


ITZY는 파리의 센느강에서 아침 산책을 하기로 합니다. 센느강에 도착한 후, 다리에서 센느강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센느강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은 곳은 퐁네프 다리 위 입니다. 


ITZY가 파리 센느강을 배경으로 사진찍은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ITZY 파리 호스텔 최저가 예약하기





#ITZY퐁네프 #파리퐁네프다리 #프랑스에있지 #Parisetitzy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100시간의낭만여행 #잇지파리여행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시청후기 #방송정보 






위 사진에서 오른쪽에 있는 건물이 'Immeuble Art Deco'입니다.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퐁네프 다리 남쪽지점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6 / 5.0 (13,284)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1 Quai de Conti, 75006 Paris


「 가격 

무료


「 영업시간 · 오픈시간 

24시간


「 구글지도에서  위치 보기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Mnet 프랑스에있지 Paris et ITZ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