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여행

파리에잇지 ITZY 프랑스 도빌 숙소 위치 어디

반응형


Mnet <프랑스에 있지 Paris et ITZY> 제3회 

프랑스 도빌 숙소 위치 어디

- 방송리뷰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2월 4일 방송에서는 ITZY의 프랑스 두 번째 여행지는 도빌 (Deauville)이라는 프랑스 북쪽에 위치한 조그마한 바닷가 마을이예요. 프랑스 현지인들이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가는 마을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ITZY의 두 번째 숙소는 도빌 마을 바로 옆에 있는 Benerville-sur-Mer에서 바닷가 바로 옆에 있는 하우스(전원주택)입니다. 


ITZY가 도빌에서 머문 숙소의 위치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에어비앤비 회원가입 페이지 (할인 쿠폰)




두 번째 숙소의 모습입니다. 바닷가 바로 옆에 있는 하우스이며, 넓은 정원이 있고, 프랑스 옛날 건물 양식으로 운치 있는 곳이네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침실의 모습이예요.



#ITZY프랑스도빌 #deauville #프랑스에있지 #Parisetitzy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100시간의낭만여행 #잇지파리여행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시청후기 #방송정보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주소 · 위치 · 어디 

2 Avenue du Maréchal Foch 14910 Benerville-sur-Mer


도빌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 구글지도에서  위치 보기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Mnet 프랑스에있지 Paris et ITZ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