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메리카여행/미국

금금남 이서진의뉴욕뉴욕 맥줏집 (펍 PUB) 위치 어디 (구. googie's)

반응형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제4회

이서진의 뉴욕뉴욕 - 뉴욕대 근처 맥줏집 

- 방송리뷰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에서는 <이서진의 뉴욕뉴욕> 코너의 "응답하라 1989"편이 방영됩니다. 이서진이 다녔던 뉴욕대를 지나 소호에 도착합니다. 

 

소호(SOHO)란 1950년대부터 화가들이 모여 살면서 형성된 지역으로 감각적인 캘리러와 편집샵으로 유명한 예술의 거리입니다. 골목에 예쁘고 이색적인 가게들이 많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이서진은 이 골목에서 대학시절 신발을 사서 신었다는 핸드메이드 신발가게 (Varda, 수제구두)를 우연히 찾게되고, 카페에서 쉬면서 대학다닐 때 자주 갔던 학교앞 맥줏집(펍, PUB) 이야기를 꺼냅니다. 옛 맥줏집(Googie's)은 폐업을 했고, 그 자리에 다른 펍이 있네요. 아쉽지만 이 펍에 가서 맥주를 마셔보기로 합니다.

 

이서진이 갔던 맥줏집은 현재 아이리시 펍 & 스포츠바로 운영 중입니다. 뉴욕에서 간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뉴욕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이서진의 자주 다녔다던 맥줏집의 건물의 모습이예요. 지금은 상호가 바꾸었네요.
구글지도 스트리트뷰로 찾은 스포츠바의 외관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이서진뉴욕맥줏집 #이서진뉴욕펍 #이서진의뉴욕뉴욕 #이뉴뉴 #이서진뉴욕 #금요일금요일밤에 #금금밤 #나영석 

 

 

 

맥줏집 외관과 입구의 모습이예요.
지금은 스포츠바로 바뀐 펍 내부의 모습이예요.
술집 내 TV가 많은 곳은 대부분 스포츠바입니다. 

 

https://youtu.be/4DIc-XyjIrk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Trionas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3 / 5.0 (126)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237 Sullivan St, New York, NY 10012, United States

 

「 홈페이지 

http://trionasnyc.com/

 

「 ☎ 연락처 · 전화번호 

+1 212-982-5322

 

「 영업시간 · 오픈시간 

월요일 ~ 금요일 13:00 - 04:00

토요일 ~ 일요일 12:00 - 04:00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나영석 PD의 <금요일 금요일 밤에>란? 지금까지 어디서도 보지 못한 예능, 금요일 밤의 '종합 선물세트'입니다. '스포츠, 과학, 미술, 예능, 요리, 노동' 각기 다른 6개의 코너가 모인 옴미버스 형식의 신예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내 친구네 레시피', '신기한 과학나라', '당신을응원합니당', '미술시간', '이서진의뉴욕뉴욕', '체험삶의공장' 총 6개의 코너로 되어 있어요. 각 코너가 On air 되는 시간은 오직 15분, 지루할 틈 없이 쏟아지는 재미부터, 양정무, 김상욱, 한준희, 이서진, 홍진경, 은지원, 박지윤, 장도연, 이승기, 송민호 코너별 맞춤형 출연진들의 10인 10색 다채로운 매력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tvN 금요일금요일 밤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