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플레이어2 연트럴파크 촬영 장소 위치 어디 - 서울 경의선숲길 훠궈 식당

반응형

tvN <플레이어2> 제1회 첫방송

연트럴파크 촬영 장소 위치 어디

- 방송리뷰 & 촬영장소 정보 -

 

 

2020년 2월 1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에서는 <플레이어 시즌2> 1회가 방영되었어요. 실제로 플레이어 시즌2가 시작하기를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돌아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플레이어 시즌2에는 가수 황치열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어요. 앞으로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플레이어는 버스를 타고 연트럴파크라는 곳으로 이동하여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플레이어 미션을 위해 간 곳은 서울 연남동에 있는 '경의선숲길 (Gyeongui Line Forest Park)'이며, 숲길 근처에 있는 한 식당이예요. 이 식당은 순대국이라고 쓰여있지만 연남동에서 유명한 훠궈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네요. 플레이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경의선숲길 옆에 있는 순대국집의 건물이예요. 이 곳에서 모니터링을 했답니다.
플레이어가 모니터링한 식당이 있는 건물을 네이버지도에서 찾아보았어요.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경의선숲길 (A.K.A 연트럴 파크)
경의선숲길에서 미션을 하고 있는 플레이어의 모습입니다.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훠궈삼국지 (플레이어 경의선숲길 순대집)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7 / 5.0 (207)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마포구 동교로 233 2층

연남동 259-4

 

연남동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

 

 

「 ☎ 연락처 · 전화번호 

02-322-8988

 

「 메뉴 가격 

샤브정식 18,000원

양고기 슬라이스 12,000원

소고기 슬라이스 12,000원

 

「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11:30 - 23:30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석 있음

 

 

플레이어2란 무근본 롤플레잉 버라이어티로 돌아온 플레이어 시즌2! 매주 다른 장소에서 매번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는 플레이어 8인~ 리얼인가? 콩트인가? 감별 불가한 미친 상황 속,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황당한 순간들을 뚫고 플레이를 완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2의 출연자는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이예요. 플레이어2 공식 홈페이지의 출연진 정보 보다가 뿜었네요. 

 

※ 이 글에 언급된 방송, 인물, 업체, 제품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tvN 플레이어2 (플레이어 시즌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