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포르투갈여행

더짠내투어 김준호, 리스본 벨렘 제로니무스 수도원 위치 어디

반응형

tvN <더 짠내투어> 제109화

[준호투어] 포르투갈 리스본 벨렘 지구 제로니무스 수도원

- 방송리뷰 & 여행 장소 정보 -

 

 

#벨렘지구여행 #제로니무스수도원 #짠내투어포르투갈 #짠내투어리스본 #포르투갈여행 #리스본여행 #규현투어 #짠내투어김준호 #더짠내투어리스본여행 

 

 

2019년 2월 3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여덝 번째 여행지 포르투갈 '리스본' 편이 방영됩니다. 제로니무스 수도원 (Jeronimos Monnastery)는 리스본 벨렘 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이며, 대항해시대의 역사를 간직한 수도원입니다. 

 

 

 

항해를 떠나는 선원들의 안녕을 기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 곳에선 새하얀 석회석 조각으로 만들어진 해초, 조개, 밧줄 등의 마누엘 양식을 구경할 수 있어요. 필자는 월요일에 가서 내부에 들어가보지는 못했었는데, 방송으로라도 보니 좋네요.

 

리스본 시내에서 제로니무스 수도원 가는 방법은 리스본 시내에서 트램 15E, 또는 버스 79BM 728, 729번을 타고 Mosteiro Jeronimos에서 하차하면 바로 맞은 편에 수도원이 있어요. 소요시간은 트램은 약 30분, 버스는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포르투갈 관광지 입장권】리스본 시티패스

사전에 리스본 시티패스를 구매하시면 현장에서 줄서서 티켓을 구매하고 가격을 비교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편안한 발걸음으로 엘레바도르 산타 후스타, 국립 고대 미술관, 벨렝탑 등 30곳 이상의 핫플레이스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패스를 사용하는 기간에 무제한으로 리스본의 시내버스, 트램, 엘리베이터, 지하철을 탑승할 수 있고 40곳이 넘는 관광지에서 제휴할인을 제공해 가장 알뜰한 가격으로 리스본을 구경할 수 있게 합니다!

www.kkday.com

 

방송에 나온 여행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아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름 · 상호}

Jeronimos MonasteryJerónimos Monastery
Mosteiro dos Jerónimos (짠내투어 김준호 수도원)

제로니무스 수도원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6/5.0 (31,213)

 

{주소 · 위치 · 어디}

Praça do Império 1400-206 Lisboa, Portugal

 

 규현투어 호스텔 최저가 예약하기

 

더짠내투어 제로니무스 수도원 위치

 

리스본 시내에서 버스 또는 트램을 타고 갈 수 있어요.

 

#벨렘지구여행자소 #벨렘지구랜드마크 #벨렘지구맛집 #제로니무스수도원가는방법 

 

{홈페이지}

http://www.mosteirojeronimos.gov.pt/pt/index.php

 

{전화번호 · 연락처}

+351 21 362 0034

 

{영업시간 · 이용시간}

월요일 휴관

매일 10:00 - 17:00

 

{입장료 가격}

성인 1인 10유로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tvN 더짠내투어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