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유럽여행정보

스마트폰 우버 앱 설치 및 가입하기

반응형

우버는 스마트폰 기반 교통서비스를 서비스하는 미국의 교통회사입니다. 실질적인 우버서비스의 시작은 2010년부터 이며, 이 기업은 고용되거나 공유된 차량의 운전기사와 승객을 모바일 앱을 통해 중계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전세계 많은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4년 6월 기준 100개 도시 이상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우버 한국어 공식 웹사이트

https://www.uber.com/ko-KR/


우버 다운로드 받기

iOS: https://itunes.apple.com/us/app/uber/id368677368?mt=8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bercab


우버 추천 코드 

새로운 계정 생성 시 추천 코드를 입력한 경우, 최초 탑승 시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버 추천 코드 lucya5086ue


스마트폰으로 우버 가입하기

스마트폰에 우버 앱 설치 후 가입 방법을 선택합니다. 위는 전화번호로, 아래 Or connect using a social account.는 이메일 또는 페이스북으로 회원가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룰루씨는 이메일로 우버 가입을 할 예정입니다.



Google (구글)을 선택합니다. 



Email or phone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 이메일의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화면 아래의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 2단계 인증 (Google Authenticator)을 실행하여 인증코드 숫자 6개를 Enter code에 입력한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은 이메일 서비스 이외 구글 지도, 구글 포토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계정 만들기 / 구글 계정생성하기 / 구글 회원가입하는 방법



우버 회원가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나타나는 화면으로 아래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우버 



최초 화면에서는 Enter pickup point를 선택한 후 출발할 장소를 입력하고 다음 도착할 장소의 주소를 입력합니다. 



검색창에 출발할 장소를 검색하여 입력합니다. 



아래 검색창에 도착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정보를 입력하면 우버 운전 예상 경로와 우버 종류, 그리고 예상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아래의 자동차와 시계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출발 일시(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출발 일시를 정한 후 SET PICKUP TIME을 클릭합니다. 



우버 이용을 위한 모든 정보를 입력 및 선택하였다면 마지막으로 REQUEST POOL을 클릭하여 호출 가능한 드라이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중 드라이버를 최종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정생성 단계에서 추천인 코드(lucya5086ue) 입력하실 수 있고, 결제수단(신용카드, 체크카드)는 계정 정보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우버 사용 가능한 도시 알아보기

https://www.uber.com/ko-KR/cities/






좋은 글에는 '공감'을 꼭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