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수

여수 예술랜드 조각공원 오션스카이워크 익스트림공중그네 마이다스손 위치 가격 보기

반응형

여수 향일암에 다녀온 후 숙소 근처에 있는
예술랜드에 놀러 가기로 했어요.



예술랜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입구로 가는 길에 있는
예술랜드의 전경입니다.



여수 오션스카이워크와 익스트림공중그네
체험을 하려면 풍경 조각공원으로
들어가야해서 무조건 입장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풍경
대인 12,000원
소인 7,000원

오션스카이워크 이용료
1인 5,000원

익스트림공중그네 이용료
1인 3,000원

미디더아트 조각공원
200% 즐기는 방법으로
코스 소개를 해 둔 팜플릿을
얻을 수 있어요.

처음 가는 저에게는
어떤 경로로 가면 되는지 알려주어
큰 도움이 되었네요.


입장권 구매를 한 후
풍경 조각공원으로 가는 길에는
이런 길이 있어요.



다양한 조각들을 볼 수 있어요.



여수 예술랜드의
오션스카이워크와 익스트림공중그네 체험할 수
있는 곳이예요.



안전장치를 하고 스카이워크를 걷는데
아찔해 보이네요.

방송에서 본 것보다는
덜 무서운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조각 공원을 걸어 마이더스의
손이 있는 곳으로 향했어요.



평소에는 대기표를 끓어야 하는 것 같은데
오늘은 잠깐 대기하고 마이더스 손 위로
올라갈 수 있었어요.

날씨가 좋았더라는 아쉬움은 있지만
여기는 꼭 사진 찍어야 할 곳이네요.

날씨가 흐려서 이 정도인데
파란 하늘이면 더욱 예쁠 것 같아요.

조각들을 구경하며
예술랜드의 조각공원 구경을
마쳤네요.

유명 작가들의 작품인지는 모르지만
조각들이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