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박장데소 박나래 이태환 실내 클라이밍 촬영지 위치 어디 (인공 암벽 등반)

반응형

SBS <박장데소> 9회

박나래 이태환 실내 클라이밍 촬영지 정보 알아보기 

방송 리뷰 & 데이트 촬영장소 정보

 

 

2020년 8월 8일 토요일 방송에서는 팔색조 배우 이태환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박나래와 장도연은 이태환을 위한 맞춤 데이트 코스를  공개합니다.

 

 

박나래가 추천한 데이트 코스는 '실내 클라이밍(인공 암벽 타기)'입니다. 실내에 인공암벽을 만들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실제 암벽이 아니니 안전하기도 하지요. 

 

제 주변에 클라이밍(Climbing)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어디에 좋냐고 물으면 우선 전신운동이고, 특히 코어 강화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박장데소>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

박장데소 박나래 임원희 웨이크서핑 레저 위치 연락처 보기 - 김용일

 

박장데소 박나래 임원희 웨이크서핑 레저 위치 연락처 보기 - 김용일

 SBS <박장데소> 7회 박나래 임원희, 가평 웨이크서핑 레저 위치 연락처 보기 - 방송 리뷰 & 데이트 코스 정보 - 2020년 7월 25일 토요일 방송에서는 박나래와 장도연이 임원희의 잠들어 있는 연애세�

lucyhangaround.tistory.com


 

#박장데소 #박나래 #장도연 #방송TV다시보기 #박장데소미리보기 #박장데소박나래데이트코스 #박장데소장도연데이트코스 #데이트추천코스 #박장데소촬영지 #촬영장소 #위치어디 #박장데소데이트장소 #이태환 #이태환데이트장소 #드라마히어로데이트 #parknarae #jangdoyeon #박나래클라이밍 #이태환클라이밍 #실내클라이밍 #인공암벽등반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또한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상호 · 이름 

더클라임 클라이밍 짐앤샵 일산점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160 5층 더클라임

마두동 805-1

 

「 ☎ 연락처 · 전화번호 

031-905-5014

 

「 가격 

체험 강습 30,000원

1일 이용권 20,000원

 

「 홈페이지 

http://www.theclimb.co.kr/

 

 

 

도시별 먹킷리스트 맛집 보기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 Google 내 지도

한국 도시별 맛집 정보 정리 (방송에서 본 맛집 포함) - 개인 블로그 http://lucyskitchen.tistory.com/ - 스토리채널 https://ch.kakao.com/channels/@lucyskitchen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방송에서-본-맛집-234949

www.google.com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이 없습니다. 

 

※  글에 사용된 이미지 또는 제목이 상표권, 이미지저작권, 초상권 등을 침해할 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박장데소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