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놀면뭐하니 싹쓰리 한옥 펜션 게스트하우스 장소 위치 연락처 가격 예약 - 서울 은평 한옥마을

반응형

MBC <놀면 뭐하니?> 55회

싹쓰리 한옥 비룡 요리한 장소, 서울 은평 펜션 게스트하우스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15일 토요일 방송에서는 <싹쓰리>의 마지막 추억 쌓기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비룡은 같이 고생한 유두래곤과 린다G에게 요리를 대접하고 싶다며, 한옥에서 직접 소고기 스테이크와 버터전복구이 등의 요리를 해주는데요.

 

싹쓰리가 마지막 시간을 같이 한 곳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한옥마을에 있는 게스트하우스(펜션, 숙박시설)입니다. 2층으로 된 한옥이 정말 멋들어지는데, 나중에 외국 친구들 오면 여기서 묵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장면을 보는데 '패밀리가 떴다(패떴)'에서 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던 장면이 생각나네요. 남아 도는 힘으로 반죽을 두드리던 모습, 이효리와 투닥투닥 아옹다옹하던 모습 그립네요. 

 

<놀면 뭐하니?>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전화번호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

놀면뭐하니 싹쓰리 양양 촬영장소 위치 - 하조대 스케이트보드 보울 파크

 

놀면뭐하니 싹쓰리 양양 촬영장소 위치 - 하조대 스케이트보드 보울 파크

MBC <놀면 뭐하니?> 52회 싹쓰리 강원도 양양 뮤직비디오 촬영장 - 스케이트보드 파크 -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 2020년 7월 25일 토요일 방송에서는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비디오 �

lucyhangaround.tistory.com


#놀면뭐하니 #놀면뭐하니장소 #놀면뭐하니방송다시보기 #놀면뭐하니TV다시보기 #hangoutwithyoo #놀면뭐하니촬영지 #놀면뭐하니나온곳 #놀면뭐하니촬영장소 #위치어디 #유재석 #싹쓰리 #여름댄스혼성 #유두래곤 #비룡 #린다g #yoojaeseok #leehyori #rain 

 

 

비룡(비, 정지훈)는 직접 준비한 버터에 스테이크와 전복을 구워 몸 보양식으로 준비를 했어요. 

 

 

그리고 비룡이 셋의 추억을 위해 또 준비한 선물이 공개되는데요. 다음 회도 본방 사수!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 또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래요.

 

「 상호 · 이름 

일루와유 달보루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은평구 연서로50길 7-9

진관동 195-6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9988-8432

 

「 가격 

네이버 예약 페이지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395258

 

히노끼방 210,000원 ~ 

2층 달보루 300,000원 ~ 

 

「 홈페이지 

https://www.ilwy.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lwy.kr/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어요!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글 봉모망 / 사진 MBC 놀면 뭐하니?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