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인천

슈돌 도경완 선착장 위치 어디

반응형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342화

슈돌 도경완 선착장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8월 9일 일요일 방송에서는 도경완과 도플갱어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도경완은 아내 장윤정을 납치해서 함께 캠핑을 가기로 하는데요. 도경완이 캠핑을 가기 위해 간 곳은 삼목 선착장이라는 곳입니다. 

 

장윤정은 이 곳이 장윤정이 연우를 임신했을 때 태교여행을 갔던 곳이라고 합니다. 도경완은 신도로 캠핑을 가려고 했엇따고 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슈돌 도경완 영월 한반도 지형 위치 어디

 

슈돌 도경완 영월 한반도 지형 위치 어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341화 슈돌 도플갱어 도경완 영월 한반도 지형 위치 어디 - 방송 리뷰 - 2020년 8월 2일 일요일 방송에서는 도경완과 연우, 하영이가 영월에 가면 꼭 가보아야 하는 곳에 가��

lucyhangaround.tistory.com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슈돌촬영장소 #thereturnofsuperman #슈돌촬영지 #슈돌tv다시보기 #슈퍼맨이돌아왔다방송다시보기 #슈퍼맨이돌아왔다나온곳 #슈돌나온곳 #어디예요 #위치어디 #윌리엄 #벤틀리 #샘해밍턴 #도경완 #연우 #장윤정 #삼목선착장 

 

 

 

 

아래 장소의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삼목선착장

 

「 주소 · 위치 · 어디 

인천 중구 영종해안북로847번길 55

운서동 2829

 

「 ☎ 연락처 · 전화번호 

032-751-2211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이 없으며, 홍보성 글이 아닙니다.

 

※ 방송을 보고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에 나온 곳과 다를 수 있으며, 본방송 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슈돌 슈퍼맨이돌아왔다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