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수

생생정보 여수 패러글라이딩 위치 연락처 보기

반응형

KBS2 <생생정보> 1125회

생생정보 여수 패러글라이딩 위치 연락처 보기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8월 10일 방송에서는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를 통해 "칠갑산을 부른 주병선의 고향 전라남도 여수시 편"이 방영됩니다. 해당 코너를 통해 여수에서 가볼만한 여행장소와 체험, 먹거리와 맛집 등이 소개됩니다. 

 

주병선은 여수에서 하면 좋을 체험으로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소개했어요. 여수의 예쁜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 될 것 같네요. 

 

* 사진출처: 네이버지도 업체 포토

 

방송 직후에는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방문하기를 추천합니다. 

 

<2TV 생생정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와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

여수 예술랜드 조각공원 오션스카이워크 익스트림공중그네 마이다스손 위치 가격 보기

 

여수 예술랜드 조각공원 오션스카이워크 익스트림공중그네 마이다스손 위치 가격 보기

여수 향일암에 다녀온 후 숙소 근처에 있는 예술랜드에 놀러 가기로 했어요. 예술랜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입구로 가는 길에 있는 예술랜드의 전경입니다. 여수 오션스카이워크와 익스트림공

lucyhangaround.tistory.com


 

#2TV생생정보 #생생정보장소 #생생정보방송다시보기 #방송TV미리보기 #생생정보촬영장소 #생생정보촬영지 #생생정보맛집 #생생정보에나온식당 #위치어디 #어디예요 #방송맛집 #여수패러글라이딩 #여수국가대표패러글라이딩 #문병국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여수 국가대표 패러글라이딩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여수시 망양로 225

만흥동 95-1

 

「 홈페이지 

http://sbpara.com/

 

네이버 예약 페이지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266635

 

* 네이버예매 시 최대 25% 할인이 되고, 네이버 페이 적립도 된다고 해요.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6540-6541

 

「 알고 가면 좋아요! 

예약 가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 지도 보기 ▼

 

허영만의 백반기행 지도 - Google 내 지도

백반기행 식당 정보 보기 https://lucyskitchen.tistory.com/manage/posts/?searchKeyword=%EB%B0%B1%EB%B0%98%EA%B8%B0%ED%96%89&searchType=title 방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소개된 모든 식당들을 정리한 백반기행 구글맵입니다.

www.google.com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없습니다.

 

※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생생정보

 

공감과 구독은 힘이 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