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도시어부 제주도 우도 돌돔낚시 도전! 방파제 위치 어디

반응형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34회

도시어부 제주도 우도 방파제에서 돌돔 낚시 도전

제주도 성산항 돌돔 방파제 낚시 위치 어디 

방송 리뷰 

 

 

2020년 8월 13일 목요일 방송에서는 박진철의 팔로우, 제주도 우도에서 참돔과 긴꼬리벵어돔, 돌돔 낚시에 도전하게 됩니다. 도시어부 최초 대상어 돌돔에 도전하게 됩니다. 

 

우도는 제주도의 동쪽 끝에 접하는 섬으로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입니다. 우도란 이름은 섬의 모습이 소가 누워 있는 것 같다고 해서 붙여졌다고 합니다. 성산포항좁항여객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약 10분 소요되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우도 팔경으로는 주간명월, 야항어범, 천진관사, 지두청사, 전포망도, 후해석벽, 동안경굴, 서빈백사가 있으며 하고수동 해수욕장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또한 땅콩, 마늘, 소라, 오분자기, 우뭇가사리 등이 생산되고 있으며, 땅콩으로 된 다양한 음식들을 접할 수 있어요. 

 

돌돔은 검정우럭목 돌돔과에 속하는 대형 육식 물고기입니다. 식용이나 낚시 대상으로 인기가 많으며, 한국와 일본 연해에 많이 분포해 있다고 합니다. 

 

도시어부들은 제주도 우도에 있는 한 방파제에서 돌돔 낚시에 도전을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도시어부2 태안 안면도 참돔 낚싯배 뉴오션리더호 예약 전화번호 홈페이지

 

도시어부2 태안 안면도 참돔 낚싯배 뉴오션리더호 예약 전화번호 홈페이지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33회 도시어부 태안 안면도 참돔 낚싯배 연락처 보기 -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 #태안안면도참돔9짜 2020년 8월 6일 목요일 방송에서는 '태안 안면��

lucyhangaround.tistory.com


 

#도시어부 #도시어부2 #도시어부장소 #도시어부촬영장소 #도시어부촬영지 #도시어부2낚시터 #도시어부낚시터 #도시어부낚시터촬영장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지상렬 #김준현 #도시어부tv다시보기 #도시어부미리보기 #도시어부제주도우도 #도시어부우도낚시 #도시어부우도돌돔 #우도돌돔낚시 

 

 

풍랑주의보로 인해서 배가 뜨지 못해서 성산항의 방파제에서 돌돔 낚시를 하기로 하는데요. 저 방파제에서는 1년에 1~2마리 정도 돌돔이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메인 배 선장님은 김성만씨예요. 인상 너무 좋으시다~ 오늘 최대어 잡게 해주세요!!!

 

「 상호 · 이름 

오조리방파제

 

 주소 · 위치 · 어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 이미지 출처: 채널A 도시어부2 방송 / 홈페이지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이 없습니다. 

 

※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를 꾹 눌러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