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불타는청춘 불청 제주도 새친구 나온 말등대 방파제 항구 위치 어디

반응형

SBS <불타는 청춘> 266회

불청 제주도 새친구 나온 말등대 방파제 항구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18일 화요일 방송에서는 불청 친구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갑니다. 제주도에서는 새 친구가 불청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새 친구는 "이별이었은지 그래서 우린 행복해 졌는지 그렇다면은..."노래를 부르는데 이건 가수 린의 <날 위한 이별>이라는 노래로 정말 유명했던 곡이죠. 만약 새 친구가 이 노래의 주인공이라면 정말 오랜 만에 보는 얼굴이네요. 

 

새 친구를 만난 장소는 하얀색과 빨간색 말 등대가 있는 '이호테우해변'이예요. 

 

이 장소는 제주도 여행에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불타는 청춘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보기 ▼

 

불타는청춘 강화도 대궐집 한옥 숙소 보기 - 강화 희우당

 

불타는청춘 강화도 대궐집 한옥 숙소 보기 - 강화 희우당

불타는청춘 강화도 한옥 숙소 위치 불청 강화 한옥 숙소 SBS <불타는 청춘> 262회 불청 강화도 아름다운 한옥 저택 대궐집 보기 -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 2020년 7월 21일 화요일 방송에서 강�

lucyhangaround.tistory.com


 

#불타는청춘 #불청 #불타는청춘장소 #불타는청춘촬영지 #불타는청춘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불타는청춘에나온곳 #어디예요 #위치어디 #불청촬영지 #불청촬영장소 #불타는청춘숙소 #불청숙소 #제주도말등대 #제주도이호테우해변 

 

다음 주 새 친구는 여성분으로, 스탭으로 분장하고 몰카까지 준비하는 것으로 보아 꽤 대담한 분인 것 같아요.

 

 

오늘 새친구는 가수 유미입니다. 몰래 카메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데요. 노래 정말 잘 부르시네요.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이호테우말등대

 

「 주소 · 위치 · 어디 

제주 제주시 이호일동 375-43

 

「 가격 

무료

 

 

도시별 먹킷리스트 맛집 지도 보기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맛집 지도 - Google 내 지도

한국 도시별 맛집 정보 정리 (방송에서 본 맛집 포함) - 개인 블로그 http://lucyskitchen.tistory.com/ - 스토리채널 https://ch.kakao.com/channels/@lucyskitchen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방송에서-본-맛집-234949

www.google.com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글에 사용된 이미지 또는 제목이 상표권, 이미지저작권, 초상권 등을 침해할 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삭제합니다.

 

※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불타는 청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