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나혼자산다 나혼산 곽도원 제주도 서핑 해변 위치 어디

반응형

MBC <나 혼자 산다> 359회

나혼산 곽도원 서핑 해변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1일 금요일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제주에 사는 곽도원의 나 혼자 사는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남프랑스에 휴양지에 있을 법한 펜션에 살고 있는 곽도원의 제주도 삶은 힐링 가득하지만 곽도원은 "혼자 사는 거 좋은 게 아닌 거 같아요"라며 가족을 꾸리고 싶어하는 그의 속마음을 볼 수 있었네요. 

 

곽도원은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작은 해변에서 서핑을 즐긴다고 합니다. 곽도원이 서핑한 제주도 해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

나혼자산다 나혼산 이규형 프리다이빙, 아시아 최대 수심 다이빙풀 위치 연락처 이용가격 보기

 

나혼자산다 나혼산 이규형 프리다이빙, 아시아 최대 수심 다이빙풀 위치 연락처 이용가격 보기

MBC <나 혼자 산다> 355회 나혼산 이규형 프리다이빙, 가평 아시아 최대 수심 다이빙풀 위치 연락처 이용가격 보기 -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방송에서는 무지개 라이��

lucyhangaround.tistory.com


 

#나혼자산다 #나혼산 #촬영지 #촬영장소 #나혼자산다방송다시보기 #나혼산미리보기 #나혼자산다장소 #나혼자산다나온곳 

#나혼자산다에나온장소 #위치어디 #박나래 #성훈 #헨리 #이시언 #손담비 #기안85 #장도연 #livealone #parknarae #henrylau #sunghoon #leesieon #Jangdoyeon #sondanbi #kian84 #곽도원 #곽도원제주도 #나혼자산다제주도서핑 #나혼산제주도서핑 

 

 

곽도원은 집 근처에 있는 해변에서 서핑을 한다고 합니다. 파도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성공했을 때 그 희열이 참 좋다고 하네요. 

 

곽도원이 서핑을 한 해변의 모습이예요. 파도는 매우 잔잔해 보이는데, 수심이 낮아 아이들나 초보자가 서핑을 배우고 타기 좋은 곳 같아요. 

 

곽도원이 서핑한 곳은 곽지해수욕장 옆에 있는 작은 해변으로 제주 올레길 옆에 위치해 있네요. 네이버지도 상으로 해당 해변의 이름이 나오지는 않아요. 제주도의 '바다올레길카라반캠핑장' 앞에 있는 해변으로 찾아가면 됩니다.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 Name 

곽지해수욕장

 

「 주소 · 위치 · 어디 · Address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 가격 · Price  

무료

 

「 ☎ 연락처 · 전화번호 · Contact 

064-728-3985

 

「 알고 가면 좋아요! · Note 

주차 가능

 

* * * 

 

「 이름 · 상호 · Name 

바다올레길카라반캠핑장

 

「 주소 · 위치 · 어디 · Address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083

곽지리 1385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으며,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편히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