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목포 연희네 슈퍼 위치 어디

반응형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제84화

'동네 한 바퀴' 목포 연희네 슈퍼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2일 토요일 저녁 19시 10분 방송에서는 <제84화 애틋해라 그 바다 - 전남 목포> 편이 방영됩니다. 동네 한 바퀴 목포 편에서는 목포에서 꼭 가보아야할 명소와 먹거리, 맛집들이 소개됩니다. 

 

 

김영철이 목포에서 간 곳은 시화마을의 명소 중 하나인 '연희네 슈퍼'입니다. 이 곳은 영화 <1987>의 촬영지로 유명하여 시화마을 인증샷 찍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현희네 슈퍼 뒤쪽에는 동네 사람들만 아는 비밀 공간으로 70여 년 전 사람들이 직접 판 동굴로 '방공호'입니다. 태평양 전쟁 말기, 일본인들이 전쟁에 대비할 목적으로 조선인들을 동원해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목포 유달산 달동네 '시화마을' 사진관 위치 어디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목포 유달산 달동네 '시화마을' 사진관 위치 어디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제84화 '동네 한 바퀴' 목포 유달산 달동네 '시화마을' 사진관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2일 토요일 저녁 19시 10분 방송에서는 <제84화 애틋해

lucyhangaround.tistory.com


#김영철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동네한바퀴촬영장소 #촬영지 #위치어디 #동네한바퀴나온곳 #동네한바퀴촬영지 #triptokorea #koreatravelplace #kimyoungcheol #김영철목포 #동네한바퀴목포 #목포여행 #목포맛집 #목포관광 #목포먹거리 #목포가볼만한곳 #목포추천여행장소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 채널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연희네슈퍼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목포시 해안로127번길 14-2

서산동 12-89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또한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방송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