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생생정보 조항조, 경남 산청 대원사 계곡 위치 어디

반응형

KBS2 <생생정보> 1135회

생생정보 조항조, 경남 산청 대원사 계곡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8월 25일 저녁 6시 30분 <2TV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를 통해 가수 조항조의 고향 경상남도 산청군 편이 방영됩니다. 조항조는 산청에서 가볼만한 여행 장소와 체험거리를 소개해주었어요.

 

조항조가 산청에서 추천한 장소는 대원사 계곡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더위를 식히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지리산 천왕봉에서 중봉과 하봉을 거쳐 쑥밭재새왕등재밤머리재웅석봉으로 이어지는 산자락 곳곳에서 발원하여 깊은 골짜기를 따라 약 12km를 흐릅니다. 신밭골과 조개골밤밭골로 모여든 계류는 새재와 외곡마을을 지나면서 수량이 많아진다고 하네요. 계곡에는 선녀탕옥녀탕 등의 소와 세신대세심대 등이 있어요. (출처: 지식백과)

 

* 사진출처: 네이버지도 위치 포토

 

 

추가적인 여행 정보로 경남 산청의 9경으로는 지리산 천왕봉, 대원사 계곡, 황매산 철쭉, 구형왕릉, 경호강비경, 남사예담촌, 남명조식유적지, 정취암조망, 동의보감촌입니다. 

 

<2TV 생생정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와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보기 

생생정보 조항조, 산청 동의보감촌 체험마을 위치 연락처 정보 보기

 

생생정보 조항조, 산청 동의보감촌 체험마을 위치 연락처 정보 보기

KBS2 <생생정보> 1135회 생생정보 산청 동의보감촌 체험마을 위치 연락처 정보 보기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8월 25일 저녁 6시 30분 방송에서는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를 통

lucyhangaround.tistory.com


#2TV생생정보 #생생정보장소 #생생정보방송다시보기 #방송TV미리보기 #생생정보촬영장소 #생생정보촬영지 #생생정보맛집 #생생정보에나온식당 #위치어디 #어디예요 #방송맛집 #택시맛객 #대동맛지도 #초저가의비밀 #가격파괴WHY #대원사계곡 #산청대원사 #대원사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대원사 계곡

 

「 주소 · 위치 · 어디 

경남 산청군 삼장면 유평리 산3-3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없습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생생정보 방송 / 홈페이지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