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생생정보 미스터리 영동 물한계곡 위치 어디

반응형

KBS2 <생생정보>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미스터리 충남 영동 물한계곡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8일 방송에서는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276번째 미션! 충청북도 영동군 편"이 방영됩니다. 미스터Lee는 영동군에서 사진 속의 장소를 찾아가기 위해 다양한 장소를 찾아갑니다. 이 과정에서 영동군에서 가볼만한 여행 장소(관광지)와 맛집, 먹거리, 체험거리들도 소개가 됩니다. 

 

계곡을 보고 계곡 물 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네요.

 

*사진출처: 네이버지도 업체 등록 포토 

 

미스터리는 사진 속 비경을 찾기 위해 영동군 상촌면에 있는 물한계곡을 찾아갑니다. 물이 차다는 한천마을 상류에서부터 약 20km를 흐르는 깊은 계곡으로, 삼도봉, 석기봉, 각호산, 민주지산에 둘러싸여 있어요. 원시림을 보존하고 있어 곳곳에 야생동식물이 살고 있는 손꼽히는 생태관광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

맛남의광장 영동 숙소 이름 위치 정보

 

맛남의광장 영동 숙소 이름 위치 정보

SBS <맛남의 광장> 추석특집  영동 숙소  장소 이름 위치 정보 2019년 9월 13일 방송에서는 황간휴게소(부산방향)에서 팝업스토어를 위해 음식 개발을 하고 숙박한 곳의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맛남

lucyhangaround.tistory.com


 

#생생정보 #미스터lee의사진한컷 #미스터리의사진한컷 #미션장소 #생생정보미스터리장소 #미스터리장소 #미스터리촬영지 #촬영장소 #위치어디 #미스터L33 #미스터리미션장소 #월류봉 #물한계곡 #황금을따는마을 #포도농원 #옥계폭포 #곶감호떡 #영동군계곡 #영동계곡 #물한계곡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물한계곡

 

 주소 · 위치 · 어디 

충청북도 영동군 상촌면 물한리 1197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이 없으며, 홍보성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 홈페이지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