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천안 치즈 만들기 체험 효덕목장 위치 어디 - 생생정보 노래방

반응형

KBS2 <생생정보> 1142회

생생정보 천안 우유 치즈 효덕목장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위치 정보

 

 

2020년 9월 3일 저녁 6시 30분 <2TV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노.래.방(노래 따라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 코너를 통해 충청남도 천안 여행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천안의 여행 장소와 먹거리 맛집 등이 소개됩니다. 

 

천안에서 소를 키우는 목장에서 우유를 생산하고 그 우유로 만든 치즈를 파는 목장이 소개됩니다. 이 농장에서는 치즈만들기체험, 피자만들기체험, 아이스크리만들기, 목장체험, 마차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2TV 생생정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와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보기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추천해요! 한옥마을 뷰 찻집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추천해요! 한옥마을 뷰 찻집

지난 7월 평일 비오는 날 남편과 함께 전주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다. 비가 오고 평일이라 사람 별로 없겠지했는데 기차는 만석, 다행히 전주 한옥마을에는 거의 없었지만, 요즘 다시 코로나 확

lucyhangaround.tistory.com


#2TV생생정보 #생생정보장소 #생생정보방송다시보기 #방송TV미리보기 #생생정보촬영장소 #생생정보촬영지 #생생정보맛집 #생생정보에나온식당 #위치어디 #어디예요 #방송맛집 #택시맛객 #대동맛지도 #초저가의비밀 #가격파괴WHY #천안효덕목장치즈 #천안치즈 #천안체험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효덕목장

 

「 주소 · 위치 · 어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대흥2길 133-1

지번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대흥리 294

 

「 ☎ 연락처 · 전화번호 

041-553-8795

 

「 알고 가면 좋아요! 

sunlove.modoo.at/

 

[기차 ]

1. 기차타고 천안역에서 내려서 동부광장으로 나와 횡단하여 왼쪽으로 올라가 인도 요리집에서 500번, 버스를 타고 성남면농협에서 내림 2. 540번버스를타고 오시면 대흥1리 마을회관에서 내려서 도보로3분소요됩니다.

 

[버스]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500번 버스를 타고 성남 면사무소 에서 내림 540번버스를대흥1리 마을회관에서 하차 후 도보로 3분 소요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습니다.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생생정보 방송 / 홈페이지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꾹 눌러주세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