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전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대전 대동하늘공원 풍차 전망대 위치 어디

반응형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제86화

'동네 한 바퀴' 대전 대동하늘공원 풍차 전망대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9월 5일 토요일 저녁 19시 10분 방송에서는 <제86화. 인생은 아름다원 - 대전광역시 편>이 방영됩니다. 경부선과 호남선을 분리하는 철도 교통의 요충지였던 대전, 수 많은 사람과 물자가 오가며 눈부시게 변화했지만, 그 안에서도 묵묵하게 자리를 지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김영철은 대전에서 가볼만한 여행 장소와 먹거리, 맛집을 소개해줍니다. 김영철이 찾아간 곳은 대전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대동하늘공원입니다. 

 

 

625전쟁 이후 하나둘 피난민이 들어와 살면서 만들어진 대전의 옛 도심 대동, 그런 대동에 알록달록한 벽화가 그려지고 언덕 마루에 공원이 조성되며 이제는 젊은이들의 사진 명소, 인증샷 장소로 탈바꿈되었다고 합니다. 대전 도시의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대동하늘공원은 꼭 가보고 싶네요.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

서울촌놈 대전 롤러장 위치 어디 - 롤러스케이트장 박세리 김준호 한다감

 

서울촌놈 대전 롤러장 위치 어디 - 롤러스케이트장 박세리 김준호 한다감

tvN <홈타운 FLEX 서울촌놈> 7회 서울촌놈 대전 롤러장 위치 어디 - 롤러스케이트 박세리 김준호 한다감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3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방송에서는 대전 편이

lucyhangaround.tistory.com


#김영철 #김영철의동네한바퀴 #동네한바퀴촬영장소 #촬영지 #위치어디 #동네한바퀴나온곳 #동네한바퀴촬영지 #triptokorea #koreatravelplace #kimyoungcheol #김영철대전맛집 #대전여행 #대전맛집 #동네한바퀴대전 #대동하늘공원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 채널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대동하늘공원

 

「 주소 · 위치 · 어디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110번길 182

지번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대동 1-641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승인대기 상태로 저장됩니다.

※ 사진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방송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