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항공사

아시아나항공 소멸 예정 마일리지 조회하는 방법

반응형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이용자들에게 소멸 예정인 마일리지에 대해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 기억으로는 마일리지를 사용할 곳이 딱히 많지 않았습니다. 누적된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이 전부였던 것 같은데, 이 역시도 시도해 보았었지만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도시로 가는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 않아 매번 포기했던 것 같아요.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소멸에 대한 안내가 되면서 이용자들이 마일리지를 사용할 곳이 없다는 문제를 제기했고, 그에 따라 항공사는 여러 업체와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사용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소멸 예정 마일리지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소멸 예정 마일리지 조회하는 방법 알아보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사람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간단한 회원정보가 표시된 페이지가 팝업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마일리지의 숫자를 클릭하여 마일리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현재 적립된 마일리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립니다. 



마일리지 조회 화면이 나타나며, 세 번째 탭 '소멸 예정 마일리지'에서 소멸 예정인 마일리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 기간을 선택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소멸일자와 소멸 예정 마일리지가 표시됩니다. 



항공사의 소멸 마일리지 잘 확인 후, 소멸 전에 알뜰하게 마일리지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