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 더블 적립 방법 / 리워드 포인트 두 배 접립 방법

반응형


글로벌 온라인 호텔/항공권 에이전시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 예약 시 E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 링크는 가장 아래 추가해 두었습니다.  


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리워드 포인트로 호텔 숙박의 일부 또는 전체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호텔(숙박), 항공, 에어텔 예약은 2018년 말까지 하고, 예약 시 허용 되는 여행 기간은 2019년 말까지 입니다. 


  • 예약 기간: 2018년 12월 31일까지
  • 여행 기간: 2019년 12월 31일까지
  • 이벤트 내용: 지금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익스피디아 리워드 회원은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 호텔 단독 예약 시 600원당 익스피디아 리워드 를 2포인트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즉, 호텔 단독 예약 시 기본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됨). 여행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예약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모든 해당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취소에 대해서는 보너스 포인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혜택은 Expedia, Inc.가 언제든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혜택 이용약관은 Expedia, Inc. 직원을 포함하여 승인되지 않은 어떠한 사람의 의견에 의해 변경될 수 없습니다. 본 혜택은 양도가 불가능하며 현금 가치가 없습니다. 법으로 금지된 곳에서는 효력이 없습니다.






해외 여행 시 참고할 만한 온라인 여행 에이전시는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아고다호텔, 트레바고, 라스트미닛 등 매우 다양합니다. 여행 도시가 이미 정해졌다면 꼭 2~3개의 온라인 여행 에이전시를 이용하여 가격 비교해보시는 것도 여행 경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일 것입니다. 


해외여행 최저가 호텔 및 항공 검색 전문 웹사이트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