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어 공부

영문 넷플릭스 윈도우 앱 둘러보기

반응형


윈도우 PC 사용자라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Microsoft Store)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번 웹사이트로 주소를 넣어서 접속했는데, 앱 설치하고 로그인해두니 더욱 사용하기 쉬워지고, UI도 마음에 드네요 ^^ 







윈도우 PC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오른쪽 상단의 Search를 클릭한 후 Netflix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한국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는 넷플릭스로 검색하시면 되겠죠. 



Netflilx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넷플릭스 공식 앱이 검색 결과에 나오고 Launch를 클릭하면 넷플릭스 앱이 실행됩니다. 



넷플릭스 윈도우 앱의 첫화면입니다. 왼쪽에는 넷플릭스 메뉴와 오른쪽에는 검색어 입력하는 곳과 계정관리 메뉴가 위치해 있고, 아래는 추천 콘텐츠들을 볼 수 있습니다. 


추천 콘텐츠는 접속한 넷플릭스 계정의 '프로필'의 시청 이력을 토대로 만들어집니다. 넷플릭스 계정 추가 및 관리는 이전 포스팅 "영어 넷플릭스 계정 공유를 위해 프로필 추가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왼쪽 줄 세개로 되어 있는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면 넷플릭스 메뉴가 나타납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다운로드 목록을 확인하고, 카테고리별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점 세개로 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Settings(설정) 메뉴가 나타나며, 이를 클릭하면 계정 관리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넷플릭스 설정화면은 '계정 상세 정보' 보기와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다운로드 품질 관리, 모든 다운로드 콘텐츠 삭제하기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PC의 디스크에서 넷플릭스가 차지하는 용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앱은 PC 이외에도 모바일과 타블릿에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각 기기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계정 메뉴에서 '계정 상세'를 선택한 경우, 계정 관리 화면이 새로운 웹브라우저에 나타납니다. 계정 관리화면에서는 이메일주소 변경,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휴대폰 번호 변경, 결제수단 정보 수정, 청구서 상세정보, 기르트카드 또는 프로모션 코드 교환하기, 요금제 변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PC 또는 모바일, 타블릿에 콘텐츠 다운로드 시, 콘텐츠의 퀄리티에 대한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탠다드(일반, 기본): 다운로드가 빠르며 저장 공간을 적게 차지합니다. 

  • 하이 (고품질): 저장 공간을 더 많이 차지합니다. 









반응형